‘5월 가정의 달’ 야외활동 필수템은?
‘5월 가정의 달’ 야외활동 필수템은?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05.1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행사가 부쩍 늘었다. 아이들 소풍 시즌에, 엔데믹 이후 다시 돌아오고 있는 각종 페스티벌, 따뜻한 날씨도 한몫 거들며 여행, 캠핑장으로 떠나는 이들도 더욱 늘 것으로 보인다. 미리미리 챙기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야외활동 필수템을 소개한다.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전기수)의 ‘김참새 슬라이딩 지퍼백’은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고 내용물이 들여다보여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특히 김참새 작가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되어 아이들 소풍이나 야외활동에 잘 어울린다. 간식 봉투로 사용하면 아이들이 원할 때마다 간식을 먹고 남은 간식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밑면이 넓어 아이 소지품도 간편하게 보관하기 좋다. 슬라이딩 지퍼가 있어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고, 스탠딩 형식으로 세워 둘 수 있어 야외에서 보다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락앤락의 '도시락(DosiLock) 데일리 코튼 세트'는 다양한 용량의 도시락 용기와 캔버스 소재 가방, 젓가락, 분리배출 가능한 보냉 아이스팩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 용기 몸체는 영하 20℃부터 12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성을 갖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 가방은 캔버스 소재의 트렌디한 외부 디자인에 방수 재질의 은박 단열재를 내장해 세척 및 관리도 용이하다.

 

코스메틱 브랜드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 스틱‘은 스틱 타입으로 야외에서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벨기에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 PA++++ 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제주 우도의 어린 생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끌리젠의 ‘모기퇴치기’는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 365NM 근자외선으로 해충을 유인해 퇴치한다. S자형 고리가 제공되어 야외에서 달아 두고 사용하기 편하며, 감성적인 디자인에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분위기 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과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 및 야외활동 중에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볍고,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스트랩도 달려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가정의 달을 맞아 소풍,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많아지면서 야외활동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며 “야외활동을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