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포토이즘과 손잡고 나만의 개성 뽐낼 수 있는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 출시
크록스, 포토이즘과 손잡고 나만의 개성 뽐낼 수 있는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 출시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05.1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해 5월 12일부터 5월 25일까지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을 선보인다.

 

포토이즘은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로,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 브랜드 중 하나다. 이에 크록스는 시그니처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 담긴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을 제작해 크록스를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포토이즘과 함께한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은 지난 3월에 개최된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 우승작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크록스 브랜드 및 대표 제품에 영감을 받아 작업된 다양한 아트워크를 활용한 프레임 디자인을 통해 유쾌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인 ‘Come As You Are™’는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크록스는 ‘Come As You Are™’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공감과 열정으로 하나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메시지를 포토 프레임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로 녹여냈다.

 

한편,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는 ‘Come As You Are, 너만의 이야기를 그려줘’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일러스트레이터 ‘해노 아이(haenoeye)’가 그랑프리 우승자로 선정됐다. 일상 속 퍼스널라이징 된 지비츠™ 참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자신만의 세계를 엿볼 수 있다는 의미가 작품에 담겼다. 그랑프리 우승자 ‘해노 아이’는 “크록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자유롭고 즐거운 감성이 평소 추구하는 일러스트의 방향과 맞닿아 있어 좋은 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작품을 통해 크록스를 신는 이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취향이 모두 소중하다는 이야기를 담을 수 있어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크록스는 포토이즘 협업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록스와 포토이즘의 협업 기간 동안‘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을 이용해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크록스코리아와 포토이즘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랜덤 추첨을 통해 사진 촬영을 한 10명에게는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포토이즘의 협업 프레임은 오는 5월 12일부터 5월 25일까지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촬영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코리아와 포토이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