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여신 채정안 효과, 현대백화점 판교 MoMen 팝업스토어 품절 행진
완판 여신 채정안 효과, 현대백화점 판교 MoMen 팝업스토어 품절 행진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05.1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MoMen(모먼)
사진제공:MoMen(모먼)

 

[한국사회복지저널] 모던 우먼을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MoMen(모먼)의 팝업스토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현대백화점 본점 이후,오프라인에서 MoMen(모먼)을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의해 기획되었으며 ‘French Riviera’를 주제로한 23 SS 컬렉션의 인기 상품과 썸머 캡슐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고급스러운 린넨 소재의 릴랙스드 재킷과 여유있는 실루엣의 썸머 드레스, 썸머니트,버뮤다팬츠 등데일리는 물론 리조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이 선보여졌다. 지난 5월 5일에는 브랜드의 뮤즈인 채정안이 방문해 고객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채정안은MoMen의 아이보리 니트탑과 상큼한 라이트그린 컬러의 썸머 가디건을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며 포멀하면서도 센스있는 룩을착용하여워너비 패션 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에 주말 사이 채정안이 착용한 가디건 자켓이 완판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으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또한 채정안은새로운 썸머 컬렉션들을 직접 착용하고 사진촬영도 하며 모먼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모먼의 팝업스토어는 5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3층에서 진행되며 전 상품 5% 할인과 카톡플러스 친구 추가시5% 추가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시 ‘라비에라모먼토트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한 모먼은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패션 플랫폼 ‘프리즘’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5월 8일 오후 8시부터 프리즘 어플과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에는 인기 유튜버‘옆집언니 최실장’과‘쏭자매’의 송서이,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10기에 출연한 현숙이 출연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썸머 가디건 자켓’과 ‘파스텔 워시드 데님’, ‘2way 니트 탑’ 등 썸머 컬렉션의 인기 아이템이 소개될 예정이며 MoMen 팝업 행사에서채정안이 착용하여 주말 사이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가디건 자켓의 네이비 컬러를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방송소개 상품의 최대 40% 할인과 ‘모먼 빅 에코 백’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 24시간 무료 배송 등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먼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