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제철 과일 활용한 여름 신메뉴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 제철 과일 활용한 여름 신메뉴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이미지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이미지

 

[한국사회복지저널] ㈜카페베네가 오는 3일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빙수 2종, 음료 3종, 젤라또 1종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의 새콤 달콤한 맛과 수박의 시원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빙수 2종은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로,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냈다. 특히, 쫀득한 천도복숭아 젤라또를 함께 올려 다채로운 식감과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비대면 시대 트렌드에 맞춰 1인 빙수도 출시해 1인 고객도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름 신메뉴 음료 2종은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 △피치 플럼 프라페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는 천도복숭아와 자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에 천도복숭아 젤라또를 더한 청량 가득한 젤라또 에이드다. △피치 플럼 프라페노는 향긋한 천도복숭아와 달콤한 자두를 시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노 음료이다. 카페베네는 작년 인기 메뉴였던 △수박 프라페노도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한다. 수박 프라페노는 국내산 제철 수박을 통째로 갈아내 진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천도복숭아 젤라또는 천도복숭아 본연의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려 쫀득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을 배려하는 피플’ 여름 캠페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메뉴 구매 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를 할인가 2,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천도복숭아 젤라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피치 플럼 1인 빙수와 음료 신메뉴를 주문하는 텀블러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페베네는 신메뉴 1회 필수 구매를 포함, 총 5회 프리퀀시 적립 시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제작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퀀시 적립은 카페베네 멤버십 APP을 통해 가능하며 행사 기간은 6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여름 대표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카페베네 신메뉴와 함께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 치유하시고 준비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