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acoz, 전문가용 Veeva 콘텐츠 인증 및 교육으로 선두로 나서
Turacoz, 전문가용 Veeva 콘텐츠 인증 및 교육으로 선두로 나서
  • PR Newswire
  • 승인 2023.05.03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위트레흐트 및 뉴델리, 2023년 5월 3일 /PRNewswire/ -- Turacoz Healthcare Solutions이 첨단 기술을 이용한 의료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약진하고 있다. 고품질 과학 및 의학 분야 저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Turacoz는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Turacoz is Veeva content partner now

Turacoz는 자사의 제출물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Veeva의 콘텐츠 파트너로 등록했다고 발표했다. Veeva는 글로벌 생명과학 산업에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Turacoz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의료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역량을 더 강화할 수 있는 첨단 기술, 도구 및 자원에 대한 접근성을 얻게 됐다. 그에 따라 Turacoz는 Veeva 웹사이트에서 콘텐츠 파트너로 소개되고 있으며, 콘텐츠 파트너 배지도 획득했다. 이는 고객에게 우수성을 제공하고자 하는 Turacoz의 변함없는 노력이 반영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Turacoz는 Veeva Promomats 검토 및 승인 인증에 따라 인증도 획득했다. 이는 의료 산업을 위한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Turacoz의 전문성을 인정하는 것이다. Turacoz는 이 분야에서 구축한 방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요건을 충족하고,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한편, 영향력과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한다. Turacoz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eeva 웹사이트 https://www.veeva.com/meet-veeva/partners/content/partner-fin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uracoz는 자사의 성과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이 산업에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할 혁신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Turacoz는 세계적 수준의 콘텐츠를 통해 업계를 지원하는 여러 건의 프로젝트도 시작했다. 한 예로, 최근에는 5일 과정으로 디지털 콘텐츠 라이프사이클 관리 강좌를 제공하면서 수강자들로부터 압도적인 반응을 얻었다.

Turacoz는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선두입지를 유지하는 한편, 이와 같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콘텐츠 제작 및 관리 분야에서 개별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Turacoz 소개

Turacoz Group [ https://turacoz.com/ ]은 생물제약 기업, 의료 기술 업체, 의료 전문가 및 연구소의 제품/서비스 개발 여정을 안내하는 전략적 파트너다. Turacoz는 고객이 환자 치료를 향상 및 개선하는 핵심적인 연구와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대상별로 구체적인 언어 및 형식(인쇄 및 디지털 모두 포함)으로 분명하고 일관성 있으며 완전하고 간결하며 구체적인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066776/Turacoz_Veeva.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14514/Turacoz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