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그립, 오픈 이후 최대 규모 할인행사 ‘한달 내내 그립데이’ 진행
라이브커머스 그립, 오픈 이후 최대 규모 할인행사 ‘한달 내내 그립데이’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그립컴퍼니
사진제공 = 그립컴퍼니

 

[한국사회복지저널]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컴퍼니(대표 김한나)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최대 규모 할인 혜택 이벤트 ‘한 달 내내 그립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의 이번 '한 달 내내 그립데이' 행사는 크게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할인 폭탄 그립데이’는 한 달간 총 3억 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6월 1, 3주 차에 진행되는 ‘풍선을 잡아라 이벤트’에서 그립 앱 내 화면에 뜨는 풍선을 클릭하면 랜덤으로 8,000원, 7,000원 등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2, 4주 차는 ‘LIVE 시청 이벤트’로 그립 라이브 방송을 5분, 15분간 시청 시 2500원, 9000원 등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두 번째 ‘한낮에도 그립데이’ 이벤트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10분 이상 시청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세 번째 ‘친구 따라 그립데이’ 이벤트는 그립에 친구를 초대하여 첫 구매 완료 시, 친구와 초대한 회원 모두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행사이다.

 

마지막 ‘미친 경품 그립데이’ 이벤트는 주차별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유저들에 한해 응모 경품으로 신라호텔 숙박권, 애플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이 증정되며 명품 가방,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등의 인기 제품을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병행된다. 

 

그립의 관계자는 “그간 한 달에 한 번 진행해오던 월간 그립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그립이 파격적으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큰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