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ght, 다양한 조명 도구와 자폐증 인식 캠페인으로 16주년 기념
Olight, 다양한 조명 도구와 자폐증 인식 캠페인으로 16주년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3.04.1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중국 2023년 4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업계에서 입증받은 조명 도구 기업 Olight는 누구도 어둠 속에 남겨져서는 안 된다는 단순한 신념을 바탕으로, 세계에 조명 제품을 공급해온 16년의 역사를 기념했다. Olight는 온라인 신제품 출시 행사, 자폐증 인식 캠페인 및 브랜드 약속 이행 검토로 구성된 대대적인 행사를 통해 올해 16주년을 기념한다.

Olight April New Product Release

큰 기대를 받은 Olight의 온라인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는 다양한 조명 부문과 실용적인 도구를 아우르는 여러 가지 신제품이 소개됐다. 이들 신제품 중 하나는 Olight의 환경광 시리즈인 Obulb Plus에 추가된 제품이다. 이 신제품은 Olight의 새로운 앱과 터치 스위치로 제어되는 다채로운 색의 조명 덕분에 주목을 받았으며, 그룹 제어, 음악 리듬 및 기타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Olight는 회사를 지지해준 충성 고객에게 동종 유일의 EDC 조명인 i16 Olight Blue를 선물했다. 이번 출시 행사는 수많은 놀라운 요소를 선보이며 선풍을 불러일으켰다.

"Illuminate Your World"는 처음부터 Olight가 추구해온 사명인 한편, Olight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명분에 참여하기 위한 지침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자폐증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모두를 위해 삶을 향상시키고자, Olight는 설립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13개국에서 자폐증 인식 캠페인을 진행했다. 페이스북 그룹에서 #OwarenessForAutism 게시물을 공유하고, 독점적인 EDC 손전등인 i5T Autism Awareness Edition으로 자폐증 인식 매출(Autism Awareness Sale)을 올렸다. Olight는 이 제품에서 발생한 모든 수익금을 13개 국제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자폐증 인식에 대한 회사의 지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Olight는 고객 지향성을 바탕으로 2022년에 발표한 브랜드 약속의 이행 상황을 공개했다. Olight는 지속적인 기술 및 제품 혁신을 중심으로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면서, 작년 한 해에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Olight의 아웃도어 조명 제품인 Marauder Mini와 이중 광원 EDC 조명 제품인 Arkfeld는 전 세계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Olight는 제품 혁신과 관련해 123건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중국의 아웃도어 조명 산업에서 CNAS LABORATORY ACCREDITATION CERTIFICATE를 받은 최초의 브랜드다.

Olight의 16주년 행사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활동과 세상에 보답하는 활동을 통합했다. Olight의 소식에 계속 귀를 기울이면, Olight가 밝은 사명을 추구하는 원대한 브랜드라는 입지를 앞으로 어떻게 유지해 나가는지 확인할 수 있다.

Olight 소개

2007년에 설립된 Olight는 EDC 조명, 아웃도어 조명, 환경광, 헤드라이트를 포함한 고품질 조명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