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슈가,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로, 활력 충전! 더위도 싹!
제로 슈가,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로, 활력 충전! 더위도 싹!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 슈가,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로, 활력 충전! 더위도 싹!
제로 슈가, 저칼로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로, 활력 충전! 더위도 싹!

 

[한국사회복지저널] 최근 높은 기온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갈증을 채우고 더위를 해소시킬 수 있는 음료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건강을 위한 자기관리와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국내 판매 1위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는 칼로리가 낮고 무설탕이 특징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을 소개한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에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 3종이 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는 저칼로리로 가볍지만 파워풀하게 즐길 수 있는 무설탕 제품이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는 한 캔당 14kcal (355ml 기준)로 시원한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몬스타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는 새콤달콤한 맛과 시트러스 향이 입안에서 잔잔하게 퍼지며 상쾌한 맛으로 마무리된다. 울트라 시트라는 한 캔당 11kcal로 몬스터 에너지 제품 중에 가장 칼로리가 적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는 한 캔당 14kcal로 이색적인 키위향과 라임향 조합으로 상큼하면서 독특한 맛이 특징이다.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 부드럽게 불어오는 열대 바람과 지상낙원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평범한 장소가 나만의 파라다이스로 바뀌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 https://pf.kakao.com/_YgTAs 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몬스터 에너지의 신제품 소식과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를 시작으로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울트라 시트라, 파이프라인 펀치,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총 5종류의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