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카트 ‘5초 필링젤’, 오늘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샤카트 ‘5초 필링젤’, 오늘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카트 ‘5초 필링젤’, 오늘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샤카트 ‘5초 필링젤’, 오늘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한국사회복지저널] 스킨케어 브랜드 샤카트(SHARCART)가 오늘 롯데홈쇼핑에 첫 런칭한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선보이는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각질케어와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샤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로즈, 라벤더, 알로에, 석류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방송인 현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과 함께 여름을 대비하는 올바른 각질관리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명 ‘5초 필링젤’로도 알려진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피부를 장시간 물에 불릴 필요 없이 빠르고 집중적인 각질케어가 가능하며, 말캉말캉하고 촉촉한 수딩젤 타입으로 사용감이 굉장히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입소문만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해온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별다른 도구 없이 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집에서 쉽게 각질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사람이 많은 대중목욕탕에 가기 힘들어진 요즘, 간편하게 집에서 각질제거를 할 수 있어 홈케어 인기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샤카트는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목욕탕, 찜질방을 가지 못해 답답해하시는 분들께 집에서도 개운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노출의 계절이 성큼 다가온 만큼 샤카트 필링젤로 시원하게 각질제거하시고 몸도 마음도 가뿐해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샤카트는 원료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는 반면 과대 포장 비용을 줄여 가격에서 거품을 뺀 가성비 브랜드다. 샤카트 제품은 그동안 단 한 건의 소비자 클레임도 없었을 만큼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