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의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 ‘알파패드’ 반값 구매 이벤트
걸스데이 유라의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 ‘알파패드’ 반값 구매 이벤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스데이 유라의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 ‘알파패드’ 반값 구매 이벤트
걸스데이 유라의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 ‘알파패드’ 반값 구매 이벤트

 

[한국사회복지저널]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www.rataplan.co.kr)’이 다음달 30일까지 라타플랑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타플랑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점차 높아지는 기온에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라타플랑의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21일 SBS PLUS의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레코드3’에서 걸스데이 유라의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를 중심으로 두 가지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두 상품 모두 50% 할인가가 적용되어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 2개로 구성된 세트는 36,00원에,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와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는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품 구매 시에도 최대 50%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0개 세트는 50% 할인된 15,000원에 판매하며,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는 45% 할인된 19,800원에,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은 45% 할인된 23,100원에, 볼류밍 립 리페어 마스크는 45% 할인된 15,950원에 판매한다.

 

또한, 라타플랑 제품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팩도 공식몰 단독으로 기획했다. 체험팩은 라타플랑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매와 5일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알파패드 5 데이즈 키트(5 Days Kit)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 당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구매 금액 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매와 5 데이즈 키트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10개입 1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라타플랑 제품 사용 후 7월 19일까지 자사몰에 리뷰를 등록하면 포토리뷰 작성 전원에게 자사몰 적립금 2,000원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5명에게는 라타플랑 본품을 증정하는 ‘리얼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빅밴드 오진욱 대표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차 높아지는 기온과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잃기 쉬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며, “착한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타플랑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 SBS PLUS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레코드3’에 출연한 걸스데이 유라는 데일리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라타플랑의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를 소개했다. 방송에서 유라는 알파 패드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한편, 메이크업 전 시트 마스크처럼 얼굴에 붙이며 5분 피부관리법을 소개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