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닭가슴살 바(bar) ‘닭가슴살네모나’ 출시
사조대림, 닭가슴살 바(bar) ‘닭가슴살네모나’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대림, 닭가슴살 바(bar) ‘닭가슴살네모나’ 출시

 

[한국사회복지저널]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단백질 공급원으로 닭가슴살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도 간편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여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닭가슴살 바(bar) 제품 대림선 ‘닭가슴살네모나’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닭가슴살네모나’는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흑후추를 갈아 넣어 중독성 있는 알싸한 맛의 ‘블랙페퍼’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100%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했으며, 닭가슴살을 갈아 직화에 구워 식감이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먹기 좋으며, 기다란 직사각형 바(Bar)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80g의 소단량임에도 불구하고 오리지널은 17g에 120kcal, 블랙페퍼는 16g의 115Kcal의 높은 단백질 함량과 낮은 칼로리로 간식이나 야식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직화로 초벌해 간편하게 그냥 먹어도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워서 먹거나 샐러드 또는 각종 반찬 등 다양한 요리에 자신만의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닭가슴살네모나는 더 맛있고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으로, 효과적인 단백질 보충원이자 언제든지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좋은 제품이다”라며, “닭가슴살 시장은 앞으로도 성장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