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기부 캠페인' 실시
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기부 캠페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기부 캠페인' 실시
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기부 캠페인' 실시

 

[한국사회복지저널]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오는 30일까지 ‘착한맘 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판매량과 동일한 수량의 '행복냠냠키트'를 영유아 양육 장애인 가정에 전달하는 매칭 기부로, 세상의 모든 엄마와 아기가 차별 없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착한맘 세트는 영유아 개월수에 따라 A·B세트, 키즈 전용 C세트, 엄마아빠 전용 D세트 등 4종이며, 기간 내 베이비본죽 홈페이지에서 세트를 구입하면 기부에 자동 참여된다. 세트에 따라 각각 베이비본죽의 실온 이유식부터 유기농 쌀과자, 배도라지즙, 장조림, 유기농 양배추즙, 버터 쇠고기 장조림 등의 구성이다. 우리 아기 이유식도 구입하고 착한 마음도 나누자는 의미에서 2만 원대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착한맘 세트 판매 수량과 동일하게 모이는 행복냠냠키트는 베이비본죽의 바른 제품을 통해 영유아의 바른 영양 섭취는 물론 장애 부모의 편의를 돕고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구성했다.

 

키트에는 100% 유기농 양배추즙 1박스(30포), 본 유기농쌀과자 스틱(랜덤) 1종, 본 유기농쌀과자 퍼프(랜덤) 1종, 엄마마음 배도라지 1박스(15포), 키즈본 장조림(한우/제주안심) 2종 2세트, 핑크퐁 키즈김 무조미김(1박스) 등 소비자가 9만원 상당의 베이비본죽 제품이 담긴다.(※ 키트 구성품은 변경될 수 있음.)

 

베이비본죽은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인 행복냠냠키트를 내달 중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영유아 자녀 양육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순수본 이진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5년부터 이유식을 통해 우리 사회 곳곳에 마음을 나눈 베이비본죽이 진행하는 첫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라며, "지난 6년 여 동안 3만 889개 이유식 나눔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부터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법이나 착한맘 세트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죽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