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어도비 프리미어CC 과정 개설…영상 편집 입문자 모집
토픽코리아, 어도비 프리미어CC 과정 개설…영상 편집 입문자 모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토픽코리아에서 어도비 프리미어CC 자격증 과정을 국비지원교육으로 진행 중이다. 토픽코리아 측은 “프리미어 프로 학습을 통해 영상 편집에 입문하고자 하는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과거 영상 산업은 영화나 방송, 광고 콘텐츠 분야에 국한되어 있었지만 현재 웹,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콘텐츠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프리미어 프로는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현재 영화, TV, 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 제작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토픽코리아 어도비 프리미어CC 과정은 프리미어 프로의 기본적인 기능을 학습해 모든 디바이스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작하고 편집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프리미어 프로의 크리에이티브 툴 기능을 학습하여 영상 소스를 불러오고 자르고 붙이는 1차 편집 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며, 텍스트, 색 보정, 오디오 믹싱 등 종합 편집을 위한 툴 기능과 사용 방법을 익혀 완벽한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스킬을 키운다.

 

교육 내용으로는 프리미어 프로 실행 및 Work Space 이해하기를 시작으로 주요 구성 패널 알아보기, 타임라인 패널의 기능 알아보기, 타임라인에서 클립 자르기/늘리기, 트랜지션의 속도 변경하기, 클립의 속도 변경하기, 비디오 이팩트 적용하기, 마스크 기능을 이용해 다양한 효과 만들기, 트랙 매트 키를 활용해 합성하기 등 어도비 프리미어 입문자를 위한 최적의 강의로 진행하고 있다.

 

본 과정은 NCS기반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이며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 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해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신청할 수 있다.

 

어도비 프리미어CC 자격증 취득에 관련된 문의는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