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트라이씨클, 단 3일간 진행되는 역대급 100대 브랜드 슈퍼 세일 행사 개최
LF트라이씨클, 단 3일간 진행되는 역대급 100대 브랜드 슈퍼 세일 행사 개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하프클럽, LF 보리보리 슈퍼세일
LF 하프클럽, LF 보리보리 슈퍼세일

 

[한국사회복지저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3일까지 ‘100대 브랜드 대전,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진행된 행사 중 최대 규모로 ‘베스트 100딜’, ‘타임 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하프클럽 ‘베스트 100딜’에는 헤지스, 게스 등 여성 진(jean)과 캐릭터 브랜드를 비롯해 ▲닥스맨, 코모도, TNGT 등 남성 브랜드 ▲아디다스, 나이키, 밀레 등 스포츠 아웃도어브랜드 ▲슈즈 및 잡화, 액세서리 ▲반려동물, 언더웨어, 리빙 브랜드까지 100대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헤지스골프, 캘러웨이, 와이드앵글, 볼빅, 팬텀 등 16개 골프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골프 웨어와 액세서리 구매까지 가능하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 각 사이트에서는 100대 브랜드에 한정해 매일 2장의 15% 할인 중복쿠폰을 3만 장 발급한다. 이를 통해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한정된 수량에 맞춰 각 사이트별로 최대 50% 장바구니 쿠폰이 지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 받는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타임 특가 행사에서는 패션과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하루 3번 특별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해당 타임 특가는 20% 쿠폰을 사용해 선착순 추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나이키, 크록스, 컬럼비아 등의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외에도 화장품, 라면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총망라했다. 하프클럽은 11일부터 13일까지 각각 9시, 14시, 19시에 진행되며 보리보리는 11시, 15시, 19시에 운영된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100대 브랜드 대전, 슈퍼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며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기존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번 ‘100대 브랜드 대전, 슈퍼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프클럽, 보리보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