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강의’ 웜톤·쿨톤테스트 활용해 퍼스널컬러진단 배우는 색채심리상담사자격증
‘무료강의’ 웜톤·쿨톤테스트 활용해 퍼스널컬러진단 배우는 색채심리상담사자격증
  • 강현구
  • 승인 2022.10.2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자격검정원에서는 각 개인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을 도와 개인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퍼스널컬러전문가, 색채심리상담사 과정을 포함한 90여종 자격증 온라인강의 수강료를 전액 지원한다고 밝혔다.

 

무료수강 신청방법국제자격검정원홈페이지에 무료회원가입 후 수강신청만 하면 강의수강료가 전액 면제되는 방식으로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와 기출문제집은 학습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퍼스널컬러를 진단해주는 컬러리스트·퍼스널컨설턴트 등의 직업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퍼스널컬러전문가 과정은 컬러테라피 업무를 희망하는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퍼스널컬러교구인 컬러키트를 활용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위의 자격과정과 함께 연계하여 들어볼 수 있는 자격증추천 과정으로 색채의 분류와 체계, 색채의 특징과 종류를 배우는 색채심리상담사자격증과 그림심리테스트 검사를 통해 심리·정서적으로 어려운 대상에게 심리를 진단하고 치유를 하는 미술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이 있다.

 

이 외에도 내담연령별로 아동·청소년·노인, 치유도구별로 음악·놀이,원예,도형 등 다양한 심리상담사자격증을 포함한 다양한 자격과정을 다수 운영 중에 있으며, 교육원에 개설된 모든 자격과정은 자격기본법에 의거 국무총리산하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등록 되어있어 취업이력서에 기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국제자격검정원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전화상담문의 가능하다.

[한국사회복지저널 강현구 기자]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