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KRA 코리아와 리스크 엔지니어링 서비스(RES)사 간의 협력
DEKRA 코리아와 리스크 엔지니어링 서비스(RES)사 간의 협력
  • PR Newswire
  • 승인 2022.10.1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한민국 2022년 10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DEKRA 코리아와 리스크 엔지니어링 서비스(RES)사는 건축물과 플랜트 안전, 화재방호, 위험 관리, 안전성 평가 및 자문 서비스 등 분야에 대한 협력을 발표했다. 양 사는 건축물 및 인프라 시설물, 오일 및 가스, 석유화학, 원자력, 반도체 플랜트와 생산 시설을 포함한 산업계 관련 업무에 집중할 예정이다.

RES는 소방안전감사와 검사, 설계검토와 위험성 평가 등 분야에 보유한 경쟁력을 양사 협력 영역에 포함시키고 DEKRA는 조직문화 및 리더십 등을 포함한 직업 및 공정안전 분야에 축적된 컨설팅 전문성, 기술적 경쟁력 등을 협력에 기여할 예정이다.

DEKRA는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고 지속가능한 세상의 글로벌 파트너가 되겠다는 비전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로 거듭나기 위해 미래를 앞서 생각하겠다는 기업목표를 설정했다. DEKRA는 RES와 함께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 사고 발생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통합적인 서비스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DEKRA에 대하여 

DEKRA는 약 100년 동안 안전 분야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1925년 베를린에서 설립되었으며, 독일 Kraftfahrzeug-Uberwachungs-V.V.로서, 오늘날 세계 최고의 전문 기관 중 하나입니다. DEKRAE SE는 DEKRA e.V.의 자회사이며 그룹의 운영 체제를 관리합니다. 2021년에 DEKRA는 총 3.5유로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습니다. 모든 대륙을 아울러 현재 약 60개국에서 약 46,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은 안전에 관해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차량 검사 및 클레임 서비스, 산업 및 건물 검사, 안전 컨설턴트, 테스트에 대한 평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제품 및 시스템 인증, 교육 과정 등이 Dekra의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2025년, 100번째 창립 기념일의 비전은 DEKRA가 글로벌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이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EcoVadis의 플래티넘 등급을 통해 DEKRA는 현재 상위 1%의 지속 가능한 사업장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