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스(Celonis),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셀로스피어 2022(Celosphere 2022)에서 사업 실행에 관한 새로운 방향 소개
셀로니스(Celonis),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셀로스피어 2022(Celosphere 2022)에서 사업 실행에 관한 새로운 방향 소개
  • PR Newswire
  • 승인 2022.10.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과 뮌헨,, 2022년 10월 17일 /PRNewswire/ -- 실행 관리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셀로니스(Celonis)는 오늘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 마이닝 및 실행 관리 전문가들이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셀로스피어 2022(Celosphere 2022)에서 회합을 가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틀간 진행되는 셀로스피어 행사는 독창적이고 엄선된 경험을 갖게 해주고 가장 발전된 프로세스 및 사업 실행 기술을 갖춘 최고의 프로세스 전문가들을 위해 처음부터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세상이 움직이는 방식을 바꿔줄 프로세스 마이닝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학습, 교육 그리고 자격증을 받게 될 것이다. 참가자들은 또한 이 독특한 모임에서 공개될 셀로니스의 차세대 프로세스 마이닝 및 실행 관리 제품을 최초로 교육, 인증 및 배포 받게 됨과 동시에 셀로스피어 2022에서만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을 받게 될 것이다.

"기업 비즈니스 역사에서 전 세계를 움직이는 프로세스를 찾기 위해 힘을 합치는 이보다 더 중요한 시기는 없었습니다."라고 셀로니스 공동 최고경영자이자 공동 창업자인 알렉스 링케(Alex Rinke)는 말했다. "우리 모두가 프로세스를 찾고 수정하고 최적화하는 방식을 현대화함으로써 차근차근 인플레이션, 공급망, 음식물 쓰레기 및 지구에 미치는 탄소 악영향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셀로스피어(Celosphere) 행사 엿보기

루프트한자 그룹(Lufthansa Group), 항공기  기술 집행이사  데틀레프 카이저 박사(Dr. Detlef Kayser): 주요 행사로 루프트한자 그룹의 운영 프로세스 및 항공기 표준, 판매 및 기술 관리, IT 및 조달을 책임지고 있는 루프트한자 그룹 집행 이사인 데틀레프 카이저 박사의 기조 연설 및 노변 대화가 진행된다. 카이저 박사는 독일과 유럽의 대표 항공 운송업체인 루프트한자의 160억 유로(2021년) 가치 사업의 전략적 중요 요소로서 고급 프로세스와 사업 실행 기술의 역할에 대한 통찰력과 조언을 나눌 것이다.

마스(Mars) 인텔리전스, 자동화  개발도상 기술 담당 부사장 - 아딜 푸다(Adeel Fudda): 아딜 푸다는 글로벌 프로세스 자동화, 거버넌스, 공급업체 관리 및 개발도상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 창출을 해내는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지도자이자 혁신가입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로보틱 처리 자동화(Robotic Process Automation, RPA), NLP 및 기계 학습 능력을 갖춘 인공 지능과 인지 가상 에이전트, 광학식 문자 판독(OCR) 도구, 증강 현실(AR)/가상 현실(VR)이다.  기조연설에서 푸다는 마스(Mars)가 어떻게 프로세스 마이닝을 기존 조직과 융화시켜 비즈니스의 일부로 만들고 프로세스 마이닝 강화를 통해 전체 마스 기업이 사업 실행 능력을 개선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알리안츠 파트너스(Allianz Partners) 최고 운영 책임자 - 라스 로게(Lars Rogge): 로게는 소그룹 세션을 열어 알리안츠 파트너스(Allianz Partners)에서 프로세스와 실행 관리 기술의 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알리안츠 파트너스는 알리안츠 그룹(Allianz Group) 산하 B2B2C 보험 및 지원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국제 건강 및 생명, 여행 보험, 국제 모빌리티 및 지원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로게는 2021년에 약 6,500만 건의 지원 케이스, 6,300만 건의 전화 상담을 처리하고 8,500건의 의료 송환을 처리를 담당했고, 75개국에서 70개 언어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알리안츠 파트너스 운영 부서의 디지털 혁신을 책임지고 있다.

ERGO 최고 디지털 책임자  마크 클라인(Mark Klein): 클라인은 독일과 유럽의 주요 보험 그룹 중 하나인 ERGO의 프로세스 마이닝 및 디지털 실행의 가치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공유하는 노변 대화 행사에 참석한다. 클라인은 복원력 있고 지속적인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프로세스 디지털화를 위해 어떻게 사람과 문화를 변화시키는 지에 대한 그의 사고적 리더십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1년 ERGO는 총 190억 유로의 보험료 수익을 올렸다. 이 그룹은 전 세계 약 30개국에 보험, 연금, 투자 및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바이엘(Bayer AG) 프로세스 마이닝 전문가 조직 리더  티모 피터스(Timo Peters): CeloCoE 챔피언 EMEA로 활동하고 있는 피터스(Mr. Peters)는 자신의 전문가 조직 관련 10가지 팁을 공유할 것이다. 바이엘에서 바이엘 전문가 조직(Bayer CoE) 활성화 관련 일을 하기 전 티모는 노키아 전문가 조직(Nokia CoE)을 만들었다. 이러한 조직 운영 경력을 가진 그는 경영진 후원자의 중요성과 같은 10가지 운영 방법을 알려줄 것이며, 실제 경험, 다른 많은 회사와의 경험을 통해 얻은 모범 사례에 대해 이야기하고 매우 구체적인 운영 팁을 공유할 것이다. 이 세션은 혁신의 가속화를 위해 필요한 전문가 조직(CoE)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참석자들에게 자신만 생각을 정리해볼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갭마인더 재단(Gapminder Foundation) 창립자 - 안나 로슬링 뢴룬드(Anna Rosling Rönnlund): 참석자들은 다보스(Davos)의 세계 지도자들의 세계에 대한 인식의 모순점을 지적하고, 그들의 잘못된 생각을 증명하기 위해 놀라운 데이터를 보여준 것으로 널리 알려진 이 여성을 직접 볼 수 있게 된다. 철저히 사실에 기반으로 세계를 바라보는 비정부기관(NGO)인 갭마인더 재단의 설립자인 안나는 베스트셀러 "팩트풀니스(Factfulness)"의 공동 저자로, 이 책에서 그녀는 우리가 세계를 바라보는 방식을 결정하는 거대한 모순을 없애고 세상이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보여준다.

선도기업의 지도자들(Bellwether Industry Leaders): 이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알디(ALDI SÜD), BMW 그룹, BSH 홈어플라이언스 그룹,  테크놀로지스, DHL 서플라이 체인, EQUANS, 잉카그룹(Ingka Group, IKEA 리테일러), 만앤휴멜 그룹(MANN+HUMMEL Group), 머크(Merck & Co.), MOL 그룹, 스코다 자동차(ŠKODA AUTO a.s.), 스토라엔소(Stora Enso)와 같은 업계 최고 지도자들의 강연과 대담도 진행된다.

특별 대담  데르 알스트(Wil van der Aalst), 저명한 교수이자 - 프로세스 마이닝의 대부와 마크 케레만스(Marc Kerremans), 가트너(Gartner)의 부사장이자 프로세스 마이닝 전문 분석가는 프로세스 최적화와 비즈니스 실행의 미래에 대한 토론을 진행한다. 레이 (Ray Wang), 콘스텔레이션 그룹(Constellation Group)최고경영자는 기근, 인플레이션 및 경기 침체와 같은 현재 가장 큰 문제들과 프로세스 마이닝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집중 세션을 가진다. 하프리트 마칸(Harpreet Makan), 에버레스트 그룹(Everest Group) 실무 이사는 프로세스 마이닝 피크 매트릭스(Process Mining PEAK Matrix®) 보고서와 업계에 대한 그녀의 전망에 중점을 둔 프로세스 마이닝의 혁신에 대한 세션을 진행한다. HFS 리서치(HFS Research)의 리티카 플레밍(Reetika Fleming)은 모범 사례와 고객 성공 사례에 관해 이갸기 할 것이며, IDC의 모린 플레밍(Maureen Fleming)은 프로세스 마이닝에서 여성의 역할(Women in Process Mining) 패널로 참여한다.

프로세스 마이닝의 재창조셀로니스의 여정은 10년 전 세 명의 공동 설립자들이 ERP, SCM, CRM 시스템 내부에 숨겨진 프로세스 문제를 찾아 수정하기 위한 솔루션을 최초로 상용화하면서 그 작은 시작을 알렸다. 셀로스피어 2022에서 셀로니스는 차세대 프로세스 마이닝과 비즈니스 실행 제품 시리즈 중 첫 번째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신제품들은 모든 셀로니스 제품에 새로운 차원의 비즈니스 데이터, 지능,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셀로스피어 참석자들은 직접 교육 및 인증을 받게 되어 자사의 신제품들을 즉시 배포할 수 있다.

셀로니스 특별 자격증(Exclusive Celonis Credential): 셀로스피어 참석자들은 새로운 "셀로니스 챔피언(Celonis Champion)"과 "셀로니스 빌더(Celonis Builder)" 자격증을 받게 된다. 참석자들은 셀로스피어에서 최신 셀로니스 기술들을 배우고 셀로니스 아카데미(Celonis Academy)를 통해 전문성을 검증받은 뒤, 이 명예 배지를 받은 소수의 선별된 사람들 중 한 명이 되어 돌아가게 된다.

사업 실행 생태계(Business Execution Ecosystem): 셀로스피어는 액센츄어, IBM 컨설팅, 맥킨지(McKinsey), 서비스나우(ServiceNow) 등을 비롯한 세계 유수의 시스템통합업체(GSI)들이 공동 주최하고 후원한다.

프로세스를 통한 톱라인, 보텀라인  그린 라인 최적화

셀로스피어는 프로세스 마이닝 및 실행 관리 분야의 세계 최고 전문가들이 매년 모이는 행사이다. 셀로스피어의 공통 목표 중 하나는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하나로 뭉쳐 스스로 중요 프로세스를 찾아 수정하고 현대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톱라인, 보텀라인 및 녹색 라인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준다.

2021년에는 1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액센츄어의 최고경영자 줄리 스위트(Julie Sweet), PWC의 최고경영자인 밥 모리츠(Bob Moritz), IBM 컨설팅 회장인 마크 포스터(Mark Foster); 트레버 노아(Trevor Noah), 메건 라피노(Megan Rapinoe)가 주요 출연자로 나온 셀로스피어의 온라인 방송에 참여했다.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셀로스피어 2022(Celosphere 2022) 참석 등록은 여기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셀로니스(Celonis) 소개

셀로니스(Celonis)는 기업들이 볼 수 없었던 비효율성을 찾아 수정하여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수준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세스 마이닝 코어로 구동되는 셀로니스 실행 관리 시스템(Celonis Execution Management System)은 기업 경영진과 사용자들이 기업의 비효율성을 없앨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통합 플랫폼 기능을 제공합니다. 셀로니스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수천 개의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독일 뮌헨과 미국 뉴욕에 운영본부를 두고 전 세계에 20개 이상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2022 Celonis SE. 모든 권리 보유 셀로니스(Celonis), 실행 관리 시스템(Execution Management System, EMS) 및 셀로니스의 "물방울" 로고는 독일 및 기타 관할 지역에서 등록된 셀로니스(Celonis SE) 고유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본문에 언급된 기타 다른 모든 제품명과 회사명은 저마다 각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연락처
press@celoni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83235/Celoni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