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세이프(CSafe)와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BioLife Solutions, Inc.),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 시장 공급망 솔루션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발표
씨세이프(CSafe)와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BioLife Solutions, Inc.),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 시장 공급망 솔루션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10.12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세이프는 이보(evo®) 저온 유통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여 바이오라이프의 저온 유통 솔루션 제공업체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에 합류했다.

먼로, 오하이오와 보셀, 워싱턴, 2022년 10월 12일 /PRNewswire/ -- 제약 회사에 능동 및 수동 온도 제어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인 씨세이프(CSafe)와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BioLife Solutions, Inc., NASDAQ: BLFS),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이하 CGT) 및 광범위한 바이오제약 시장을 위한 뛰어난 바이오프로덕션 도구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선도 기업은 오늘 신뢰, 보안,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둔 CGT 제품 지원을 위한 통합된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해주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BioLife Solutions evo DV10 Smart Shippers will now be available through CSafe for Cell & Gene Therapy shipments.

씨세이프는 CGT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이오라이프의 저온 유통 솔루션 제공업체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에 합류했다. 바이오라이프는 향후 12개월 동안10,000-12,000 이보(evo)의 CGT 시재료 및 생산 제품 선적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초기 임상 단계 시험에서 글로벌 수출 스케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발 단계에서 모든 CGT 제품에 대한 확장된 공급망 옵션들을 제공할 것이다.

씨세이프는 이 새로운 제휴를 통해 CGT 부문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가진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60억 회 분량의 COVID-19 백신 배송 솔루션이라는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복잡한 공급망 속에서 해결책을 찾고자 하는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를 위해 이미 입증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씨세이프는 CGT 바이오프로덕션 기술 및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능력을 가진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희는 전 세계적이고 안정적인 스케일로, 이러한 뛰어난 기술과 서비스를 당사의 전문 지식과 결합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씨세이프 최고경영자 패트릭 셰이퍼(Patrick Schafer)는 말했다. "CGT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글로벌 스케일로의 도약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치료법이 여러 지역의 환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으며 모든 배송을 안전하게 하는 것이 씨세이프의 사명입니다."

"당사는 신뢰와 성능을 바탕으로 한 굳건한 역사를 가지고 혁신적인 치료법을 위한 끝없는 노력을 해온 세계적인 파트너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의 최고경영자 마이크 라이스(Mike Rice)는 말했다. "저희는 당사가 보유한 다른 세계 최고의 CGT 솔루션들과 더불어, 업계 최고의 LN2 기술과 cGMP 저장 시설을 가지고 있고, 씨세이프와의 협력을 통해 당사의 입지를 넓히고 결과적으로 CGT 파트너들에게 더 믿을 수 있는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에이프릴 린치(April Lynch)
+1 937-245-6479
alynch@csafeglobal.com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BioLife Solutions) 관련:

자사  트로이 위치터맨(Troy Wichterman)
최고 재무 책임자
(425) 402-1400
twichterman@biolifesolutions.com

투자 관련 LHA 인베스터 릴레이션즈
조디 케인(Jody Cain)
(310) 691-7100
jcain@lhai.com

씨세이프(CSafe) 소개

씨세이프(CSafe)는 전 세계 제약 저온 유통 배송에 필요한 가장 포괄적인 보온 운송 솔루션들을 제공합니다. 씨세이프는 "환자 우선" 정책, 오랜 관련 전문성과 혁신을 위한 노력을 통해 능동과 수동 부문 모두에서 업계 최고의 제품을 지속해서 공급하고 있습니다. 씨세이프는 능동 및 수동 벌크 항공 화물, 소포, 세포 및 유전자, 특수 라스트 마일 배송을 포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업계 최고의 품질과 신뢰도를 가지고 제약 저온 유통 운송 조건을 완벽히 충족시킵니다.  크기, 기간, 온도 어떤 조건이든 – 씨세이프는 여러분의 저온 유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csafeglobal.com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BioLife Solutions) 소개

바이오라이프 솔루션스(BioLife Solutions)는 세포 및 유전자 치료와 광범위한 바이오의약품 시장에서 업계 최고 바이오프로덕션 도구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선도기업입니다. 당사의 기술 제품들로는 운송 및 저장을 위한 특허를 가진 CryoStor®와 HypoThermosol® 생물학적 보존제, 물이 필요 없는 자동 해동 제품군인 ThawSTAR®evo® 저온 유통 관리 시스템, 고용량 극저온 냉동고Stirling Ultracold 기계식 냉동고, SciSafe 바이오로직 저장 서비스, 그리고 Sexton Biotechnologies 세포 처리 기술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biolifesolutions.comwww.scisafe.comwww.stirlingultracold.com, 또는 www.sextonbio.com에서 확인 가능하고, 트위터에서 바이오라이프(BioLife)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정보 관련 주의 사항

이 언론 보도자료의 내용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실제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입니다.  당사는 독자들에게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요하는 바입니다. 모든 진술은 작성된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17780/BioLife_Solutions_DV10.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17781/CSafe_Logomark_RGB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