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추석맞이「KB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 실시
KB국민은행, 추석맞이「KB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7.09.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서 장보고 이웃과 함께 풍성한 추석명절 보내요!전통시장서 장보고 이웃과 함께 풍성한 추석명절 보내요!

[한국사회복지저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2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서울시 관악구 신사동에 위치한 관악신사시장에서 추석맞이「KB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사랑나눔」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행사로, 전국 KB국민은행 29개 지역영업그룹과 전통시장을 연계하여 2011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에서 구입한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국 각지에서 과일, 건어물, 한과, 식료품 및 생필품 등을 구매하여 어려운 이웃 총 4,300가구를 지원한다.

이날 관악신사시장에는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와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이 함께 방문해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선물을 일일이 고르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는“최근 유통환경의 변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방문하였다”며,“시장상인과 어려운 이웃들 모두가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임영업 상인회장은“최근 전자상거래 활성화와 대형마트 등에 밀려 지역 전통시장이 위축되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