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원, 명품 구독서비스 네이키드마켓 와디즈 펀딩공식 론칭
하이웨이원, 명품 구독서비스 네이키드마켓 와디즈 펀딩공식 론칭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9.03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이키드 마켓
사진제공:네이키드 마켓

 

[한국사회복지저널] 해외브랜드 소싱 전문기업 하이웨이원(대표:구자용)은 명품 구매 구독서비스 ‘네이키드마켓’ 구독자 모집을 위한 펀딩을 ‘와디즈’를 통해  금일(02)일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

 

네이키드마켓은 명품 구매 소비자들의 주요 요구 사항인 적정한 가격, 신뢰할 수 있는 정품인증, 안정적인 공급을 해소할 수 있는 구독형 플랫폼으로 지아자, 크나이프, 이스딘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독점 유통의 경험을 가진 메디톡스 그룹의 계열사인 하이웨이원의 독자적 유통 노하우를 녹인 구독형 플랫폼 서비스다.

 

해외유명브랜드 구독서비스 네이키드마켓은 현지 브랜드사와 홀세일 업체와 직접 계약을 통해 브랜드제품 소비자 가격을 현지 가격 수준으로 낮추고 플랫폼 판매 수수료 무료로 하여 소비자 이익을 극대화에 집중해 타 플랫폼과 차별화 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MZ 세대 및 신규 소비자를 창출한다는 관점으로 지루한 설명 대신 직관적인 동영상을 통해 제품과 이벤트를 소개하고 국내 외 유명 셀럽과 브랜드 관계자가 진행하는 라이브를 통해 추가 혜택도 부여한다.

 

네이키드 마켓 신주현 부장은 “명품 소비자의 신규 창출을 위하여 국내 최대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함께 첫 시작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하며, 판매 수료를 무료로 하는 대신 네이키드 마켓 구독자에게만 구매 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회사 또한 안정적인 매출과 추가 투자 여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키드마켓’은 펀딩은  금일(2일)부터 목표도달까지 와디즈를 통해 독점 진행 되며, 구독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 예정이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