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신복도서관 인문학 콘서트,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 이슬아 작가와의 만남 ‘성료’
남구 신복도서관 인문학 콘서트,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 이슬아 작가와의 만남 ‘성료’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4.03.2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 이슬아’가 들려주는 글쓰기, 지역주민 80명 참여 ‘호응’
신복도서관 인문학 콘서트,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 이슬아 작가와의 만남 ‘성료’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울산 남구 신복도서관은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이슬아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인문학 콘서트 ‘찾아가는 이동도서관’은 남구 구립도서관 인근 접근성이 좋은 유휴 강의실을 활용해 지역주민과 베스트셀러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하는 사업이다.

총 80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이번 강연은 이슬아 작가와 함께 글쓰기의 기쁨과 슬픔, 글쓰기를 업으로 하는 사람의 하루는 어떻게 흘러가는지에 대해 신간 ‘끝내주는 인생’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은 “울산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유명 작가의 강연을 무료로 수강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프로그램 운영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도서관이 평생학습기관의 역할을 수행하며 삶을 풍부하게 하는 공간으로 다시금 거듭나고 있다며, 6월중 운영 예정인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역시 알찬 내용으로 준비할 예정이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