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장생포문화창고 문화예술교육 상주단체‘나르샤’... 공모사업 2건 선정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문화예술교육 상주단체‘나르샤’... 공모사업 2건 선정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4.03.2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생포문화창고 문화예술교육 상주단체‘나르샤’... 공모사업 2건 선정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장생포문화창고 상주단체 문화예술교육‘나르샤’가 울산문화관광재단 공모사업에 2건이 선정돼 1년 운영한다.

‘나르샤’는 어린이들에게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고, 예술적 감수성을 키워주는‘유아문화예술교육’과 함께‘꿈다락 문화예술학교’등 2건이 울산문화관광재단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아문화예술교육은 명화 속의 소재나 재료를 낯설게 바라보고, 다양한 표현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유아의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꿈다락 문화예술학교는 장생포 예술탐험대원이 되어 장생포 일상을 오감으로 체험하게 하는 교육이다.

장생포문화창고 상주단체인‘나르샤’는 지난 3년간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21년~23년)을 운영했으며, 영유아를 위한 예술교육을 꾸준히 진행했다.

(재)고래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 선정은 장생포문화창고의 예술교육 상주단체가 (재)고래문화재단과의 협력과 신뢰를 통해 이루어 낸 성과라서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더 많은 문화 향유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