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24 김제시 꽃빛드리 축제에서 청렴 다짐을 사진으로 담다
김제시, 2024 김제시 꽃빛드리 축제에서 청렴 다짐을 사진으로 담다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4.03.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2024 김제시 꽃빛드리 축제에서 청렴 다짐을 사진으로 담다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김제시는 2024 김제시 꽃빛드리 축제 기간(3월 29일 ~ 31일) 동안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청렴 포토 부스(즉석 사진관) 운영해 부패 ZERO 김제를 위한 반부패·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2024년 김제시 반부패·청렴 정책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청렴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시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투명한 김제시를 만들어 청렴외부체감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부패 경험 Zero, 청렴 김제’를 주제로 청렴 포토 부스(즉석 사진관) 운영, 부패 취약 분야 현장 투표, 김제시 반부패·청렴 정책 홍보 등이다.

축제장에 방문한 시민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축제의 즐거움을 나누고 촬영한 사진에 청렴 다짐을 적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청렴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증정한 청렴 파우치에는‘부패는 버리고 청렴을 담아요’라는 문구를 새겨 일상에서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이번 청렴 포토 부스 운영을 통해 김제시의 반부패·청렴 의지를 대외적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시책을 추진해 시민과 함께 부패 경험 제로(Zero·0)의 청렴 김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