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IEME Shanghai 2024, 6월 26일부터 3일간 개최
CWIEME Shanghai 2024, 6월 26일부터 3일간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4.03.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CWIEME Shanghai 2024 (shanghai.cwiemeevents.com)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상하이 월드엑스포 전시컨벤션 센터(Shanghai World Expo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다. 현재 전시회 방문객 등록이 진행 중이므로 이 흥미진진한 전시회에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여기[https://d.7-event.cn/Reg/login/cws?type=PRN&lng=en ]를 클릭해 등록하길 바란다.

글로벌 코일 권선 및 전기 제조 행사인 CWIEME Shanghai는 전자•전력 변압기, 발전기, 기존 모터, 소형 및 초소형 모터, 코일, 신에너지 자동차 모터, 자동차 전자 및 기타 산업에서 찾아오는 전문 방문객을 위해 모든 범주를 아우르는 무역 교환 플랫폼 역할을 할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산업망을 구축한다.

올해에는 300곳 넘는 최고의 국제 업체가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통신과 소비자 가전, 전력, 에너지, 산업용 기계, 가전제품, 의료용 장비, 신에너지 자동차, 기존 자동차 및 기타 응용 분야를 아우르는 최신 산업 발전 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리소스를 통해 다양한 시장과 기술 및 사례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짜릿한 경험에도 몰입할 수 있다. 놓쳐서는 안 될 기회인 셈이다!

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는 콘퍼런스 세션도 업그레이드된다.  올해에는 40여 명의 업계 전문가와 주요 기업 대표들이 모터, 전기차 모터, 변압기, 절연 재료, 자성 재료 등 업계의 핫이슈를 중심으로 통찰력 있는 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마지막 날에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학교-기업 간 네트워킹 구축 시간으로, 대학과 산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심도 있는 소통과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업계 리더, 전문가, 동료들과 교류하며 협업과 경력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할 다양한 기회가 펼쳐질 것이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