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D나눔재단, 추석맞이 ‘사랑의 나눔 행사’ 개최
KSD나눔재단, 추석맞이 ‘사랑의 나눔 행사’ 개최
  • 정세연
  • 승인 2018.09.22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예탁결제원 제공
한국예탁결제원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이사장 이병래)은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9월 20일(목) 오후 부산시 남구에 위치한 남구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배려 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KSD는 사랑의 쌀 650포(10kg/포)와 라면 650상자(40개/박스) (총 2,900만원 상당)를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장애인의 자립과 자활에 기여하고자 부산의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하여 구매한 후 부산 지역의 남구장애인  협회와 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병래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외로운 우리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지역 사회 및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곳을 위한 따듯한 나눔 실천을 이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KSD나눔재단은 2012년부터 장애 아동에게 보조기구(아동용 휠체어)를 지원하는 사업(누적 144명)과 2015년에 시작된 장애인 소상공인 영업장을 수리·개선해주는 ‘꿈이룸가게’ 사업(누적 39호점)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배려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