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프X크러쉬, 신곡 '미끌미끌' 티저 이미지 공개
썸데프X크러쉬, 신곡 '미끌미끌' 티저 이미지 공개
  • 정세연
  • 승인 2018.09.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WNA 레코즈
사진= WNA 레코즈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가수 크러쉬(Crush)와의 꿀케미를 예고했다.

 

썸데프는 지난 2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 타이틀곡 '미끌미끌(Slip N Slide)'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2장의 티저 속에는 썸데프와 크러쉬의 이미지가 각각 들어가 있으며, 사진 속 두 사람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궁금증을 높였다.

 

소속사 WNA 측 관계자는 "타이틀곡 '미끌미끌'이 어떤 스토리를 담은 곡일지 추측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이라며 "노래를 들어보면 크러쉬의 새로운 면도 발견할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3년 6월 발매한 첫 번째 앨범 '썸데프(Somdef)' 이후 썸데프가 5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는 앨범명처럼 사랑에 관한 정의,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담았다.

 

썸데프가 오랜 기간 동안 공들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트랙들로 구성됐으며, 크러쉬 외에도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떠오르는 대세 아티스트들이 이번 앨범 피처링진에 이름을 올렸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