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환경관련 3개 기업체, 장학금 기부
천안 환경관련 3개 기업체, 장학금 기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천안시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및 처리를 담당하는 중부환경, 천안청화공사, 세창이엔티 3사가 합동으로 천안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천안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천안시
26일 천안시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및 처리를 담당하는 중부환경, 천안청화공사, 세창이엔티 3사가 합동으로 천안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천안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천안시

천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상돈)은 26일 중부환경㈜(대표 김상진), (자)천안청화공사(대표 김남진), ㈜세창이엔티(대표 문광일) 3사가 합동으로 천안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들 3개 기업체는 천안을 기반으로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및 처리를 하는 업체로 환경관련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특히 유래 없는 수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천안시민들을 위한 피해 복구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후원 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3사 대표는 “천안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동참하게 돼 보람을 느끼며 천안의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에 전념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은 “3개사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인재육성을 위한 일에 소중히 사용해 후원의 취지에 어긋나지 않겠다”고 밝혔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