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생 위해 코로나19 긴급지원 나서…”합격솔루션 무료 제공”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생 위해 코로나19 긴급지원 나서…”합격솔루션 무료 제공”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6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에듀윌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산세무회계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긴급지원에 나선다.

 

한국세무사회는 코로나19의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자 이달 4일 예정돼 있던 제89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취소한 바 있다. 다음 시험 일정은 6월 6일로 정해졌다.

 

그러나 또 다시 시험이 취소될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에듀윌은 이에 대비해 수험생들에게 7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용 가능한 강의는 세무·회계 평생 프리패스와 0원 동시합격반, 0원 합격반이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장기 수강 상품을 선택하면 추후 시험 일정 취소나 연기에도 충분히 대바할 수 있다”며 “또한 2개 이상의 급수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전산세무회계의 핵심을 정리한 ‘빈출유형특강’과 ‘파이널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7일간 학습이 가능하다.

 

전산세무 긴급 대응 수험 전략도 공개한다. 전산세무2급과 1급은 함께 준비할 것, 이론보다 실무 위주로 학습할 것 등의 전략을 공개하고 있다.

 

코로나19 긴급지원에 나선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합격솔루션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