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여성의용소방대, 역대 회장 초청 간담회 개최
홍천여성의용소방대, 역대 회장 초청 간담회 개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4.02.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강원특별자치도 홍천소방서 소속 홍천여성의용소방대(대장 박홍숙)가 역대 대장들을 초청하여 의미 있는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모임은 16일 임원진과 함께 역대 대장들을 초대하여 오찬을 겸한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홍천여성의용소방대의 발전 과정과 미래 방향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가 오갔습니다.

 

간담회에는 홍천여성의용소방대의 초대 정영심 대장, 2대 전순덕 대장, 3대 장숙자 대장이 참석해 현재 박홍숙 대장과 이미영 부대장 등 임원진과 활발한 의견 교환을 했습니다. 정영심 대장은 후배 대원들의 지역 안전 활동에 대한 자부심을 표하며, 이번 모임의 의미를 높였습니다.

 

박홍숙 현 대장은 역대 대장들의 노고와 지속적인 응원 덕분에 홍천여성의용소방대가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또한, 간담회에서는 역대 대장님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며, 꽃다발과 선물을 전달하는 따뜻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전순덕, 장숙자 대장은 젊은 대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여성의용소방대원으로서의 자긍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홍천여성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자리가 되었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대화와 의견 공유를 통해 더욱 단단한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홍천여성의용소방대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