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연말시즌 브랜드캠페인 전개
파리바게뜨,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연말시즌 브랜드캠페인 전개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11.2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파리바게뜨가 연말 시즌을 앞두고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마법 같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Magical Holida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 연말은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배우 노윤서가 직접 만든 초대장을 발송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배우 노윤서의 풍부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표정과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의 화려함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짧은 필름(Short Film)으로 완성됐다. 설레는 마음으로 케이크를 직접 그려 넣은 초대장을 만들고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전하는 노윤서는 기대를 안고 파티장에 왔지만 아무도 오지 않은 것을 알고 혼자 촛불을 켜 소원을 빈다. 그리고 눈을 뜬 순간 놀라운 반전으로 초대장을 받은 사람들이 케이크 앞에 모두 모여 행복하고 소중한 ‘마법같은 홀리데이(Magical Holiday)’를 함께 보낸다는 스토리다.

 

광고 촬영 장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소재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로 ‘PARIS BAGUETTE HOTEL’이라는 마법같은 특별한 공간으로 표현되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이 호텔의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은 TV광고와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브랜드 공식 채널, 옥외광고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김연정 상무는 “다양한 세대의 인물들을 연말 파티에 초대해 ‘함께'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광고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잘파(Z-alpha) 세대의 미디어 소비 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컷을 활용한 영화 같은 2분짜리 짧은 필름 형태로 풀버전 영상을 제작했다”며, “올 겨울에는 그 동안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과 케이크를 함께 나누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