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건강나눔 한방의료봉사’ 시행
한국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건강나눔 한방의료봉사’ 시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2.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본부(본부장 박윤옥)는 2월 4일(일)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 동해바이오화력본부 사택 파인빌 체육관에서 동해시 거주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나눔 한방의료봉사’를 시행했다. 

이번 한방의료봉사는 한방전문의와 통증치료 전문가가 시술하는 맞춤형 봉사로 의료여건이 열악한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동해바이오화력본부가 기획하고 봉사에 참여한 한방의료 전문 봉사기관인 사단법인 연우는 한방침, 약침 및 저주파 한방치료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줬다.

또한, 국내 유명 미용기업인 준오 헤어의 디자이너들의 미용봉사와 장수사진 촬영도 병행하여 어르신들이 한껏 멋을 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날 한방의료봉사에 직접 참여한 북평동 통장은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애쓰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특히 이 사업을 계획해준 동해바이오화력본부에게 더 없이 감사하며 이러한 지원이 지역사회에 든든한 힘이 된다.”라고 말했다.

동해바이오화력본부는 이외에도 주거환경개선공사, 농가 일손 돕기, 인재육성을 위한 진로체험,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동해바이오화력본부는 향토 공기업으로서 지역민의 편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여 ‘함께 행복한 동해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밝혔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