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2023년 새해 첫날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치킨 1+1 구매 가능
KFC, 2023년 새해 첫날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치킨 1+1 구매 가능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01.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KFC가 새해 첫날인 1월 1일 단 하루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KFC의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월 1일 하루 동안 치킨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정기 행사로, 2023년 새해 첫날부터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KFC의 대표 치킨 메뉴인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 육즙 가득 촉촉하고 담백한 ‘오리지널치킨’,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KFC 전국 매장에서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월 1일은 신정 휴일인 만큼 가족과 친구와 함께 치킨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방문 및 주문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공식 앱을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와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KFC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외에도 연초 풍성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안녕~2022팩 메뉴’(갈릭스노잉블랙라벨치킨 4조각, 덴더 8조각, 코울슬로, 콜라)와 ‘안녕? 2023팩 메뉴’(갈릭스노잉블랙라벨치킨 4조각, 덴더 2조각, 너겟 8조각, 닭껍질튀김, 코울슬로, 콜라)를 구성, 오는 2일까지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2023년에도 지속되기에 새해 첫날 KFC치킨과 즐거운 연휴가 되길 바란다”며 “KFC는 가성비를 따지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Tag
#KFC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