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연말에는 KFC 선불카드 선물하세요! ‘해피위드’ 이벤트 진행
KFC, 연말에는 KFC 선불카드 선물하세요! ‘해피위드’ 이벤트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12.21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KFC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선불카드 선물 시 신메뉴 갈릭스노잉치킨을 증정하는 ‘해피위드 KFC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FC의 선불카드를 선물로 주고받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됐다.
 
KFC는 이벤트 기간 내 KFC 앱으로 선불카드 3만원 이상을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고, 받은 선불카드를 앱에 등록하면 선물을 한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갈릭스노잉 블랙라벨치킨(1조각) 쿠폰을 증정한다.
 
선불카드 선물은 KFC 앱을 통해 주고받을 수 있다. 선불카드 탭에서 선물하기를 누른 후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간단한 메시지도 입력할 수 있어 성탄 선물, 감사 선물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선불카드 구매자와 수령자에게 증정되는 갈릭스노잉 블랙라벨치킨은 알싸하고 고소한 마늘의 풍미와 중독적인 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갈릭 시즈닝을 눈처럼 뿌린 겨울 한정 메뉴이다.
 
KF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선물을 주고받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보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감사와 행복을 담은 KFC의 선불카드를 통해 마음을 전달하고 KFC의 새로운 치킨 메뉴도 맛보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