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하는 여름준비! 티몬에서 가성비 甲 여름상품 득템하자
미리하는 여름준비! 티몬에서 가성비 甲 여름상품 득템하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리하는 여름준비! 티몬에서 가성비 甲 여름상품 득템하자

 

[한국사회복지저널] 티몬이 예년보다 일찍 다가올 무더위에 앞서 일찍이 여름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여름미리준비’ 기획전을 개최한다.

 

‘여름미리준비’는 여름철 필요한 인기 가전, 패션, 바캉스, 다이어트 등의 용품을 미리 특가에 득템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는 특별 기획전이다.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해주고, 국민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지원해 특가에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름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냉방가전들을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다. ▲캐리어 미디어 벽걸이에어컨(26만9천원/설치비무료), ▲바이마르 공기청정기(5만5천원), ▲오아 탁상형 써큘레이터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올 장마를 대비해 ▲보아르 모아 미니 제습기도 5만5천원 행사가에 선보인다.

 

캠핑 및 바캉스를 앞두고 있는 고객을 위한 특가상품도 있다. 감성 캠핑을 위한 기본 용품인 ▲캠핑테이블/침낭/방수매트/랜턴 등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아이를 위한 ▲물놀이튜브 및 풀장(7,900원~), 캐릭터 워터슈즈(3,900원~) 등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체중조절에 도움이 될 다이어트 식품인 ▲스키니랩 가르니시아(5,900원, 2주분), ▲아임닭 닭가슴살(2,900원, 1+1), ▲오클렌즈 주스 6일프로그램(3만6,900원) 등도 할인판매한다.

 

한편, 티몬은 5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열고 테마별 추천 선물을 특가에 선보인다. 다가오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 500여개가 마련돼 있으며, 비씨·하나·우리카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상품을 보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리한 선물 준비를 돕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