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is, MedAlliance 인수
Cordis, MedAlliance 인수
  • PR Newswire
  • 승인 2022.10.2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바, 2022년 10월 21일 /PRNewswire/ -- 스위스 기반의 의료 기술 회사인 MedAlliance가 Cordis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 계약은 3천500만 달러의 초기 투자금과 선결제 대금 2억 달러, 그리고 인허가 이정표 달성시 최대 1억2천500만 달러, 상업적 이정표 달성시 최대 7억7천500만 달러를 지급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2029년까지 계약에 대한 전체 금액은 최대 11억3천500만 달러에 달한다.

MedAlliance to be Acquired by Cordis

Cordis는 심혈관중재 및 혈관내 기술 개발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MedAlliance의 혁신적이고 혁명적인 지속적 시롤리무스 약물 방출 풍선(Drug Eluting Balloon, DEB) 프로그램인 SELUTION SLR™(Sustained Limus Release)은 Cordis의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 영업, 마케팅 및 유통 전문성을 보완하는 주력 제품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Cordis의 고객은 MedAlliance가 이행 중인 광범위한 임상 연구 프로그램 및 발표 계획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는 환자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온 Cordis의 업적을 강화할 전망이다.

스위스 니옹에 본사를 둔 MedAlliance는 관상동맥 및 말초동맥 질환의 치료를 위한 획기적인 기술 개발 및 첨단 약물 장치 결합 제품의 상용화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SELUTION SLR은 새로운 시롤리무스 방출 풍선 플랫폼 기술이다.

MedAlliance의 회장 겸 CEO Jeffrey B. Jump는 "강력한 혁신의 역사를 자랑하는 Cordis와 같은 파트너를 만나게 된 것은 실로 행운"이라고 밝혔다. 그는 "Cordis는 1999년에 시롤리무스 약물 방출 스텐트(Drug Eluting Stents, DES)를 도입한 곳"이라면서 "이제 SELUTION SLR 시롤리무스 약물 방출 풍선(DEB)을 도입함으로써, 영구적인 금속 임플란트를 피하고 전 세계 환자에게 스텐트가 필요 없는 PCI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rdis의 CEO Shar Matin은 "Cordis는 약 20년 전에 최초의 약물 방출 스텐트인 CYPHER(R)를 출시하면서, 전 세계 환자를 위한 심혈관 치료에 혁신을 불러왔다"라며 "신생 독립회사인 MedAlliance와 최초의 마이크로리저버(MicroReservoir) 시롤리무스 약물 방출 풍선인 SELUTION SLR을 통해, 혁신을 추구해온 Cordis의 유산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 있는 Rex Hospital Inc.의 US SELUTION4SFA IDE 연구 수석연구원이자, 심혈관 및 말초혈관 연구 책임자인 George Adams는 "일본, 인도, 유럽 및 남미에서 SELUTION SLR로 치료받은 환자의 인상적인 임상 결과를 직접 경험하고, 현재까지 SELUTION SLR 데이터의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현재 미국에서 시롤리무스 약물 방출 풍선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 기술은 심혈관 및 말초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치료 패러다임을 바꿀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SELUTION SLR은 2020년 2월에 말초동맥 질환 치료용으로 CE마크 승인을 받았고, 동년 5월에는 관상동맥 치료용으로 CE마크 승인을 받았다. SELUTION SLR는 미국 FDA로부터 관상 동맥 내 죽상판 경화증 치료, 관상 인-스텐트 재발 협착증, 말초 무릎 아래 및 동정맥루에 대한 치료 등 4개 부문에서 혁신 의료기기 지정을 받았다. 관상동맥, BTK(무릎 아래) 및 SFA(대퇴동맥) 적응증은 FDA IDE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IDE 임상 연구가 등록 중이다.

DES 대비 SELUTION SLR DEB의 우수성을 입증하기 위한 연구이자 SELUTION SLR과 모든 리무스 DES를 비교하는 획기적인 관상동맥 무작위 대조 연구에는 계획된 3천326명의 환자 중 500명 이상의 환자가 이미 등록을 마쳤다. SELUTION DeNovo는 지금까지 시작된 가장 큰 규모의 DEB 연구로서, 의료 관행을 바꿀 가능성이 있다.

SELUTION SLR 기술에는 재협착을 방지하는 의약품인 시롤리무스와 혼합한 생분해성 중합체로 만든 독특한 MicroReservoirs가 사용된다. 이 MicroReservoirs는 최대 90일 동안 약물의 서방형 방출을 조절한다. 동맥은 물론 말초 맥관구조에서도 스텐트를 이용한 시롤리무스 방출 연장이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됐다. MedAlliance의 독자적인 CAT™(Cell Adherent Technology)는 MicroReservoirs를 풍선에 코팅하고, 혈관 형성술 풍선을 통해 전달될 때 혈관강에 부착되도록 한다.

SELUTION SLR은 유럽 및 CE마크가 인정되는 다른 모든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미디어 문의:

Richard Kenyon
rkenyon@medalliance.com 
+44 7831 569940

Cordis 소개

Cordis는 획기적인 치료법을 개척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환자를 치료해 온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심혈관 중재시술 기술의 개발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임상 지식, 교육 및 서비스로 유명한 Cordis는 고품질의 최소 침습 심혈관 수술 제품에 혁신의 유산을 확립했으며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면서 강력한 글로벌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923959/MedAlliance_Image.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196864/MedAllianc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