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2회 캔톤 페어, 중국의 지능형 제조 선보일 '가상 전시실' 마련 -- 지능형 생활 구축
제132회 캔톤 페어, 중국의 지능형 제조 선보일 '가상 전시실' 마련 -- 지능형 생활 구축
  • PR Newswire
  • 승인 2022.10.19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저우, 중국 2022년 10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5일에 가상 박람회 형식으로 막을 올린 제132회 중국수출입박람회(China Import and Export Fair)("캔톤 페어")에서는 최고의 첨단 기술 업체들이 업로드 한 140,000개 이상의 지능형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캔톤 페어는 무역 증진 플랫폼으로서 모두를 위해 더 훌륭하고 지능적인 삶을 만드는 중국의 지능형 제조와 혁신적인 기술이 거둔 최신 성과를 보여줄 '가상 전시실(Virtual Showroom)'을 마련했다.

Wuhan Linptech Co., Ltd.("Linptech")는 자가발전 무선 스마트 스위치와 초인종, 인체 센서, 문과 창문에 장착하는 자석 센서를 포함해 여러 가지 혁신 제품을 부각시키고 있다. 이들 신제품은 회사가 자체 개발한 Linptech 무선 프로토콜을 이용해 제조됐다. 이 프로토콜은 미세 동적 에너지 발생의 초저전력 소비 요건을 충족하고, 수동적인 무선 양방향 통신을 위해 복잡한 상황에서 견고함과 정보 전송의 안정성 및 신뢰도까지 보장한다.

Linptech 세일즈 매니저 Liao Xiaohui는 "글로벌 가치 사슬에서 중국 제조의 위상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스마트 홈과 건물을 위해 신뢰성 높고 편리한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핵심 기술을 개발하며, 국내외에서 여러 건의 발명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캔톤 페어는 대형 수입업자부터 소규모 매장의 운영자까지 다양한 규모의 바이어와 만날 수 있는 훨씬 더 다양하고 포용적인 플랫폼이 됐다"면서 "온라인 전시와 오프라인 전시를 결합함으로써 공간과 시간 한계를 돌파했다"라고 강조했다.

Guangdong Roule Electronics Co., Ltd.("Roule")는 사용자가 집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션 태양광 보안 조명을 부각시키고 있다. 이 램프는 원격 실시간 모니터링과 영상 전이중(Full-duplex) 인터컴을 지원한다. 야간에 사람의 움직임이 포착되면 램프가 자동으로 켜지고, 휴대폰으로 경고 영상을 전송한다. 이 보안 램프는 태양광 에너지로 구동되며, 주위 밝기 상태를 감지함으로써, 낮에는 조명을 켜지 않고 실시간 경고 영상만 전송한다.

스마트 스위치부터 완전한 가정 자동화까지 지능형 기술이 더 많은 가정으로 보급되고 있으며, 소형 가전기기도 점점 더 스마트해지고 있다. 캔톤 페어는 최신 경향을 따르고, 최신 혁신 성과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경쟁 우위를 제공하며, 유행을 주도할 지속적인 혁신에 영감까지 불어넣는 기업용 플랫폼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 및 기회는 웹사이트 https://www.cantonfair.org.cn/en-US/register/index?utm_source=rwyx#/foreign-email 에 접속하거나, 이메일 caiyiyi@cantonfair.org.cn 에 문의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