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생맥주 주문시 치킨 반값, ‘치맥 프로모션’ 진행
KFC, 생맥주 주문시 치킨 반값, ‘치맥 프로모션’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8.27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KFC

 

[한국사회복지저널] KFC가 시원한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KFC에서 생맥주 2잔 주문 시 블랙라벨치킨 5조각을 반값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블랙라벨반값치맥팩’으로 판매되는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할인된 가격인 1만5100원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KFC대표 치킨 메뉴이다. 프리미엄 닭다리통살로 만들어 인기가 많은 치킨 메뉴 중 하나다.

 

특히 이번 블랙라벨반값치맥팩은 부담스럽지 않은 치킨 양으로 퇴근하고 집에서 혹은 나들이 나가서 가볍게 치맥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KFC 관계자는 “더웠던 여름마지막을 치킨과 맥주로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치맥은 환상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 KFC에서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번 ‘치맥’ 프로모션은 블랙라벨치킨과 맥주의 세트구성으로 캐주얼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어 KFC가 치맥의 성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