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음료업계 트렌드 반영한 연말 파티 음료 제안
2021년 음료업계 트렌드 반영한 연말 파티 음료 제안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12.2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 에너지
몬스터 에너지

 

[한국사회복지저널] 올 한해 음료 업계 트렌드는 알코올, 칼로리, 슈가 등 ‘제로’ 바람이었다. 코로나 19 확산세를 막기 위해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되어 외부 활동량이 적어 짐에 따라 연말까지 제로 유행은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알코올 섭취를 줄이고, 그 분위기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도 알코올 없이 즐겁고 신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연말 시즌 파티에는 에너지가 빠질 수 없다.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는 강한 탄산과 파워풀한 맛의 에너지 드링크로 활력을 선사한다. 파티 준비부터 마무리 때까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고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다.

 

또한, 파티 분위기를 업 시켜줄 상큼 달콤한 맛의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와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를 추천한다.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의 패션프루트, 오렌지와 구아바 열대과일 과즙이 따뜻한 하와이의 해변과 파도를 연상시켜 마치 이국적인 파티 현장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들것이다.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망고 과즙이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로 이국적인 망고 맛과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다. 몬스터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달콤한 망고 퓌레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200% 살릴 것이다.

 

파티도 즐기면서 동시에 칼로리를 염려하는 사람들도 저칼로리 무설탕 제품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와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 6종 캔마다 특징 있는 디자인과 각기 다른 색으로 파티 테이블을 장식하기 좋아 기념사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