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그린티 컬렉션 출시 기념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 실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그린티 컬렉션 출시 기념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광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광고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멸종 위기 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그린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는 최근 틱톡이나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일명 ‘챌린지’ 이벤트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진행하는 ‘그린티 캠페인’의 멸종 위기 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아 특별하게 제작된 ‘그린티 송’을 소비자들이 즐기며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에서 ‘그린티 송’에 맞춰 귀여운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 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틱톡 계정에 미션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인 ‘#그린티히어로챌린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을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티 컬렉션 신제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그린티 티셔츠와 쇼핑 마일리지 50만 원(5명), 쇼핑 마일리지 20만 원(10명), 그린티 티셔츠(20명), 에코백(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9일 틱톡을 통해 발표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미션 참여 영상을 업로드, 함께할 친구 세 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계정(@ng_apparel)과 ‘#그린티히어로챌린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을 함께 태그해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주 화요일 총 20명을 추첨해 그린티 컬렉션 제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선정 발표는 브랜드 공식 SNS 스토리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그린티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 그린티 송에 나오는 동물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그린티 티셔츠 및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생산 단계부터 환경 오염을 줄인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아프리카나 해양 동물 아트웍 디자인을 적용한 ‘그린티 컬렉션’을 출시, 멸종 위기 동물과 환경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알리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들의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그린티 히어로 챌린지 및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온라인 채널(http://www.naturesto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