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합창단 기획연주, 평일 오전에 만나는‘작은 음악회’열려
대구시립합창단 기획연주, 평일 오전에 만나는‘작은 음악회’열려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4.03.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립합창단의 오전 11시에 만나는 챔버 시리즈 첫 번째 무대
대구시립합창단 기획연주, 평일 오전에 만나는‘작은 음악회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대구시립합창단 기획연주 ‘작은 음악회’ 첫 번째 공연을 오는 4월 5일 오전 11시,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공연장의 문턱을 낮춰 평일 오전 시간에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합창, 독창, 재즈 등으로 구성됐다.

2024년 상반기에는 4월 5일과 6월 14일 2회에 걸쳐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에서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두 번째 무대는 ‘우리가 서로 만나’와 ‘당신의 창문 되리’ 두 곡을 연주하고 봄의 낭만을 가득 담은 ‘사랑인가봐’,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러브 블러썸’ 3곡을 합창으로 선사한다.

세 번째 무대는 시립합창단 단원 변지영(소프라노)의 독창 무대로 ‘마중’, ‘강 건너 봄이 오듯’을 노래한다.

이어지는 특별 출연 무대에는 ‘김남훈의 재즈 원더랜드’가 ‘험한 세상에 다리가 되어(Bridge over Troubled Water)’, ‘노스탤지어 인 타임즈 스퀘어(Nostalgia in Times Square)’를 연주한다.

마지막 무대는 시립합창단 단원 나영희(소프라노), 한국현(테너), 조규석(테너)이 솔로로 출연해 음악의 풍성함을 더하는 ‘루나(Luna)’, 단원 안혜찬(테너)의 솔로가 돋보이는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메인 테마곡인 ‘대성당들의 시대(Le Temps des Cathedrales)’와 노래 중 박수 소리로 흥을 더하는 ‘손뼉쳐(Clap Yo' Hands)’를 펼치며 공연을 마무리한다.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1만 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대구콘서트하우스 콜센터,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립합창단로 문의하면 된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