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나주로 벚꽃 나들이, 버스킹 공연 어떠세요
이번 주말 나주로 벚꽃 나들이, 버스킹 공연 어떠세요
  • 정세연
  • 승인 2024.03.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 금남동발전협의회 주최, 30~31일 경현동 한수제 일원서
이번 주말 나주로 벚꽃 나들이, 버스킹 공연 어떠세요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전라남도 나주시의 벚꽃 명소인 경현동 한수제 일원서 이번 주말 낭만 가득한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나주시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금남동발전협의회 주최·주관으로 ‘버스킹과 함께하는 한수제 벚꽃 나들이’ 행사가 열린다고 28일 밝혔다.

버스킹 공연은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한수제 물레길 쉼터 및 인공폭포에서 각각 열린다.

한수제 물레길에선 사계절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호수 위를 걷고 봄철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폭2m, 총길이 1.8km의 순환형 산책로로 지난 2022년 5월 조성됐다.

버스킹 장소인 물레길 쉼터에는 침대형 의자, 야외탁자, 그늘막 등 시설이 설치돼있어 운치와 편의를 더해준다.

또 다른 공연 장소인 경현동 인공폭포는 1950년대 채석장이었던 암벽을 개조해 2022년 5월 조성했다.

높이 19m에서 세 갈래로 쏟아지는 폭포 물줄기는 여름철 관광객에게 상쾌함을 선물한다.

버스킹 공연과 더불어 행사장 일원에선 합리적 가격에 품질 좋은 산지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나주로컬푸드 판매 부스를 비롯해 나주관광·고향사랑기부제·나주몰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여기에 금남동발전협의회는 ‘룰렛 경품 이벤트’를, 국립나주숲체원에선 사진 인증 또는 영수증 교환 시 ‘편백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정 금남동발전협의회장은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 아래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을 보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봄날의 낭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