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에스티엠(주) 소재4동 신축공사 기업체 컨설팅
울주군, 에스티엠(주) 소재4동 신축공사 기업체 컨설팅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4.03.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군, 에스티엠(주) 소재4동 신축공사 기업체 컨설팅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울주군 기업지원 건축인허가 TF팀이 지난 27일 군청 도시건설국에서 에스티엠(주)이 하이테크밸리에 추진 중인 소재4동 신축공사 관련 기업체 컨설팅을 실시했다.

삼성SDI의 자회사인 에스티엠(주)은 지난해 11월부터 삼남읍 가천리 하이테크밸리 3공구에 사업비 총 1조6천억원 규모로 양극재 생산 공장(소재4동) 신축공사를 추진하고 있다.

울주군은 도시건설국장을 단장으로 건축인허가 TF팀을 구성하고, 간담회 등 애로사항 청취와 신속한 사전협의를 거쳐 행정업무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하이테크밸리(3공구) 내 소재4동 등 연면적 7만6천776㎡ 건축물에 대한 건축인허가를 신속 처리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주군 관계 공무원과 소재4동 신축공사 관련 건축주, 설계자, 시공자, 감리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허가 컨설팅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역업체 참여기회 확대 등 방안을 논의하고, 공사 진행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해 향후 인력 투입에 따른 기반시설 확보에 행정지원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울주군 관계자는 “지속적인 인허가 컨설팅과 실무회의로 지역기업이 추진 중인 대규모 투자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기업하기 좋은 울주를 조성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