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인더스트리즈, 2023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표하며 동사의 지속가능 활동과 성과를 쇼케이스
BBB인더스트리즈, 2023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표하며 동사의 지속가능 활동과 성과를 쇼케이스
  • PR Newswire
  • 승인 2024.03.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프네, 앨라배마, 2024년 3월 26일 /PRNewswire/ -- 자동차 및 산업 시장에 종사하는 최고의 지속가능 제조업체 BBB인더스트리즈(BBB Industries, LLC (BBB))는 동사의 지속가능 활동과 성과를 부각하는 2023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CSR)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BBB가 환경 풋프린트를 줄이고 책임 있는 환경 이니셔티브를 추진함으로써 지속가능성 목표를 추구하고 달성한 성과를 쇼케이스한다.

올해 BBB는 2027년 이전에 범위 1과 범위 2 배출을 50% 줄인다는 목표를 세웠다. BBB의 목표는 동사의 전세계 사업장에서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하고, 가장 낮은 배출 소스를 선택하며, 재생가능한 청정 에너지를 구현함으로써 자신의 환경 영향을 크게 줄이고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는 것이다.

동사의 The 2023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여기에서 볼 수 있다: 2023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3 지속가능성 성과:

  • 1,500만 개 이상의 부품을 지속가능하게 제조
  • 8천600만 킬로그램 이상의 폐기물 배출 감축
  • 1억6천만 톤 이상의 탄소 배출 감축
  • R2v3 인증 획득: R2v3는 전자 리퍼비싱과 재활용, 태양광 전지판 재사용과 재활용의 환경과 사회적 영향에 초점을 맞춘 인증이다. R2 인증은 전자기기의 안전과 지속가능성에 헌신하는 국제적인 비영리 단체 국제지속가능전자재활용기구(SERI)가 발급한다.

BBB 인더스트리즈 CEO 던컨 길리스(Duncan Gillis)는 "우리는 우리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를 통해 장기적인 약속과 큰 진전을 계속하고 있으며 당사 직원들과 그들 지역 사회의 웰빙을 우선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 마크 너젠트(Mark Nugent)는 "지속가능성이 단순한 생각 그 이상이라는 것이 나에게 분명해졌다"면서 "환경적 영향, 지역 사회 참여, 윤리적인 측면에서 탁월함을 달성하고 이해관계자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일상적인 사명의 일부이다. 이 모든 카테고리에서 우리가 이룩한 진전은 훌륭한 비즈니스가 우리 지구, 인류,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도 좋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BBB인더스트리즈
BBB 인더스트리즈는 자동차, 산업 및 재생 에너지 시장에 종사하는 지소가능한 최고의 제조업체이다. 북미 전역에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BBB는 2020년 유럽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순정 수리 부품을 지속가능하게 제조하고 공급하고 있다. 테르파워는 북미와 유럽 전역의 전기 자동차, 에너지 저장 및 태양광 시장과 거래하는 BBB의 한 부문이다. 1987년에 설립된 BBB 인더스트리즈는 앨라배마주 그레이터 모바일 시와 텍사스 주 댈러스 시에 법인 센터를 둔 비상장 회사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bbbind.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70818/BBB_CMYK_2018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