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니전트와 구글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개발 생산성 제고를 위해 AI 파트너십 확대
코그니전트와 구글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개발 생산성 제고를 위해 AI 파트너십 확대
  • PR Newswire
  • 승인 2024.03.22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그니전트는 구글클라우드를 위해 제미니를 채택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속도를 높이고 구글클라우드의 최신 AI 기술에 70,000 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양성한

티넥, 뉴저지와 서니베일, 캘리포니아, 2024년 3월 22일 / PRNewswire/ -- 코그니전트(Cognizant(나스닥: CTSH))와 구글클라우드는 오늘 소프트웨어 제공 라이프사이클을 제고하고 개발자 생산성을 가속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코그니전트는 구글클라우드를 위해 제미니를 두 가지 방식으로 채택할 예정이다.첫째, 소프트웨어 개발 지원을 위해 제미니를 사용하도록 코그니전트 관계자들을 훈련시키고, 둘째, 코그니전트는 제미니의 첨단 기능을 내부 운영 및 플랫폼에 통합하고 있다. 코그니전트의 개발자들은 구글클라우드를 위해 제미니를 사용함으로써  AI 기반 도구의 도움을 받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코드를 작성, 테스트 및 배포할 수 있게 되어 고객 애플리케이션 구축과 관리의 신뢰성과 비용효율성을 제고한다.

개발 생산성 향상의 잠재적 영향은 생성형 AI가 2032년까지 미국 경제에 최대 1조 달러를 추가할 수 있다고 밝힌 코그니전트와 옥스퍼드 이코노믹스의 최근 연구 새로운 일, 새로운 세상(New Work, New World)이 강조한다. 코그니전트와 구글클라우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제미니를 활용하여 전체 업계의 기업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소프트웨어 제공 라이프사이클 기간 동안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코드를 엄격하게 테스트하며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여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라비 쿠마르 S(Ravi Kumar S) 코그니전트 CEO는 "소프트웨어 개발은 생성형 AI가 일의 내용을 재정의하는 방식에서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작업 중 하나"라면서 "코그니전트는 생성형 AI가 인간의 잠재력을 증폭시키는 강력한 도구라고 믿기 때문에 3년 동안 여기에 10억 달러 투자를 약속했으며, 우리가 구글클라우드와 맺은 파트너십은 이러한 약속과 비전을 실현하는 핵심"이라고 말했다.

코그니전트는 향후 12개월 동안, 그리고  2026년까지 전세계적으로 100만 명 개인들의 기량을 향상시키겠다는 동사의 시냅스 이니셔티브에 맞춰 구글클라우드AI 제품 상의 여러 코그니전트 기능에 걸쳐 70,000 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양성하는 데 투자할 것이다. 또한 코그니전트는 최근 발표된 개발자용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Cognizant Flowsource™️) ️플랫폼을 시작으로 제미니를 동사의 자동화 플랫폼 및 가속기 제품군에 통합하는 작업을 할 예정이다.

토마스 쿠리안(Thomas Kurian) 구글클라우드 CEO는 "생성형 AI는 소프트웨어 제공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를 크게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개발자들이 코드를 빠르게 생성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코그니전트는 구글클라우드를 위해 제미니 인력을 훈련하고 양성함으로써 공동의 고객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의 속도와 품질을 제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생성형 AI 기능을 코그니전트의 독자적인 내부 운영 및 플랫폼에 구현하면 컨설팅 회사가 더 해박한 통찰력을 함양하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사용자 경험을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개선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예상되는 핵심 이점은 다음과 같다.

  • 코그니전트가 사고 보고서를 분석하고 근본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며 동사 플랫폼 전반에 걸쳐 해결책을 구현하는 능력을 제고한다.
  •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 ️내의 새로운 AI 기반 채팅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코드 개발을 가속화하고 테스트 및 기록을 자동화하며 비즈니스 사용자들을 위한 셀프 서비스 자동화를 향상시킬 수 있다.
  • 비즈니스 사용자 및 IT 팀들을 위한 보다 직관적이고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 코그니전트 뉴로 AI(Cognizant Neuro® AI)와 코그니전트 뉴로 IT 오퍼레이션 ( Cognizant Neuro® IT Operations)을 위한 제미니의 자연어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운영 상태 업데이트를 쉽게 요청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 사용자들은 코그니전트 뉴로® IT 오퍼레이션 내에서 더 빠른 정보 검색 및 분석을 통해 일상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자연스러운 채팅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지식 기반 기사, 매뉴얼, 모범 사례 등을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코그니전트는 AI 관련 심층 역량에 투자한다는 계획에 따라 기업 고객들이 AI 솔루션을 구상, 설계하며 확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방갈로르, 런던, 텍사스 플라노에 있는 동사의 클라우드 AI 혁신 허브 각각에 제미니 스튜디오를 설립할 예정이다. 코그니전트는 또한 멕시코와 루마니아에 있는 새로운 전용 구글클라우드 제공 센터 내에 제미니우수센터를 설립하고 인도에서 동사의 확장을 계속하여 생성형 AI 솔루션을 통한 고객의 성공을 가속할 것이다.

구글클라우드는 코그니전트가 AI 주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모범 사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코그니전트 구글클라우드 AI 대학이 AI 활용 사례에 대한 고급 과정을 개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동사를 지원할 것이다.

코그니전트는 구글클라우드의 전세계 시스템 통합 파트너이자 구글클라우드 넥스트 '24 컨퍼런스의 루미너리 스폰서이다. 2023년 5월, 코그니전트는 구글클라우드와 주요 생성형 AI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2023년 8월 의료 분야의 대형 언어 모델 솔루션을 만들고 다양한 의료 분야 비즈니스 문제에 생성형 AI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더욱 확대되었다.

코그니전트 

코그니전트(나스닥: CTSH)은 현대적인 기업들을 설계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상상하며 경험을 변환하여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선두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함께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있다. 어떻게 하는 지는www.cognizant.com 혹은 @cognizant에서 알아보기 바란다.  

구글클라우드 

구글클라우드는 클라우드로 가는 새로운 길이며, 오늘과 내일을 위해 구축된 AI, 인프라, 개발자, 데이터, 보안 및 협업 도구를 제공한다. 구글클라우드는 조직들의 혁신을 돕기 위해 자체 소유의 전지구적 규모의 인프라, 맞춤형 칩, 생성형 AI 모델 및 개발 플랫폼 뿐만 아니라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갖춘 강력하며 완전히 통합되고 최적화된 AI 스택을 제공한다.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있는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인 구글클라우드를 찾는다.

상세 정보 연락처:

미국

이름 Ben Gorelick

이메일
benjamin.gorelick@cognizant.com 


유럽 / APAC

이름 Christina Schneider

이메일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인도

이름 Rashmi Vasisht

이메일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