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UMINIUM CHINA 2024, 전 세계 방문객을 위한 등록 시작
ALUMINIUM CHINA 2024, 전 세계 방문객을 위한 등록 시작
  • PR Newswire
  • 승인 2024.03.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7월 상하이에서 개막

상하이 2024년 3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 RX Greater China가 주관하는 알루미늄 산업 및 주요 응용 부문을 위한 아시아 최고의 무역 박람회이자 B2B 플랫폼인 ALUMINIUM CHINA가 7월 3일부터 5일까지 중국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행사는 글로벌 업계 전문가와 공급업체가 함께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전시회, 네트워킹 이벤트 및 동시 포럼을 통해 혁신을 촉진하는 특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례 없는 규모로 열리는 연례 무역 박람회 ALUMINIUM CHINA는 이제 방문객을 위한 등록을 시작했다. 알루미늄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최고 수준의 리소스를 모아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비즈니스 간의 협업을 촉진하고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진한다. 관심 있는 방문객은 다음 링크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https://reed.infosalons.com.cn/reg/ALU24/registeren/Login 

RX Greater China의 Chris Zang 수석 프로젝트 디렉터는 "2023년 신에너지 차량과 태양광 발전에 힘입어 중국 알루미늄 시장은 크게 성장했다. 이러한 확장은 향후 몇 년 동안 더 발전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시사한다. 또한 가벼운 특성과 재활용성으로 잘 알려진 알루미늄은 특히 지속 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관행의 맥락에서 글로벌 시장과 산업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러한 배경에서 ALUMINIUM CHINA 2024는 Copper China 및 Asia's Lightweight Automotive Trade Fair와 공동 개최될 예정이다. 이러한 전략적 통합은 비철금속 산업 및 관련 응용 분야 내에서 글로벌 바이어와 공급업체를 위한 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행사는 종합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협력, 기술 공유 및 네트워킹을 촉진하여 업계의 전반적인 성장과 혁신에 기여한다"고 설명했다.

2만 8천 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19회 ALUMINIUM CHINA는 알루미늄 제품, 가공 장비 및 구리 및 마그네슘을 포함한 기타 비철 금속의 혁신과 응용 부문을 중심으로 개최되며, 5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광활한 전시장은 인상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ALUMINIUM CHINA의 국제적 명성이 크게 높아지면서 올해 행사는 8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1800명 이상의 해외 참가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에는 간소화된 중국 비자 신청 절차와 여러 국가의 비자 면제 정책으로 인해 국제 비즈니스 교류가 더욱 편리해졌다. 이렇게 유리한 정책을 활용하여 ALUMINIUM CHINA는 글로벌 바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국제 방문자 혜택 프로그램(International Visitor Benefits Program)을 도입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시회에 참석하면 중국 및 해외 제조업체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고품질 알루미늄 제품 및 가공 장비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방문객들은 ALU Insight International Aluminium Industry Development Forum, 비즈니스 매칭 세션 및 공장 견학을 포함하여 ALUMINIUM CHINA가 기획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동시 활동은 시장에 대한 통찰력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전망을 제시하며, 알루미늄 가공을 위한 첨단 기술 및 솔루션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행사의 특별 하이라이트로 RX Greater China는 중국 비철금속 산업제조협회(China Nonferrous Metals Industry Fabrication Association, CNFA)와 제휴하여 2024 Shanghai International Industrial Materials Exhibition • Copper(Copper China)를 소개한다. 이 역동적인 전시회에서는 구리 산업과 관련된 구리 재료, 반제품, 가공 장비, 보조 재료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선 및 케이블, 자동차 OEM, 태양광 에너지 저장, 공조 및 냉장, 전자 통신 등 다양한 응용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들도 이번 박람회에 많이 참석하길 기대한다.

또한 주제별 포럼을 통해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시장 동향, 첨단 기술 및 구리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역동적인 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ALUMINIUM CHIN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s://www.aluminiumchina.com/en-gb.html ] 또는 Facebook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LUCHINAbyReedExhibi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