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na Solar, 중국 공식 '친환경 공장' 지정
Trina Solar, 중국 공식 '친환경 공장' 지정
  • PR Newswire
  • 승인 2023.11.2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저우, 중국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 동부 장쑤성 쑤첸에 자리한 Trina Solar의 태양광 생산 공장이 중국 공업정보화부(Ministry of Industry and Information Technology)가 발표한 '녹색 공장(green factory)'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Trina Solar의 노력에 또 다른 이정표로 기록될 전망이다.

녹색 공장은 토지를 현명하게 사용하고, 유해한 원자재를 사용을 기피하고, 청정 생산 방식을 도입하고, 폐기물을 지능적으로 처리하고, 저탄소 에너지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적 방식으로 운영되는 공장을 말한다. Trina Solar는 스마트 PV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친환경 에너지를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다. 또한 태양광 모듈을 통해 청정 전기를 공급하고, 제조 과정에서도 친환경 공정을 사용해 탄소 배출을 없애거나 최소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노력의 결과를 인정받아 이번 녹색 공장 평가에서 주요 지표 총점 99.4점을 획득했다.

Trina Solar 공장의 분야별 친환경 점수

주요 지표

인프라

관리 시스템

에너지 자원 투자

제품

환경 배출

성과

총점

점수

20

15

15

10

10

29.40

99.40

 

Trina Solar는 '모두를 위한 태양광 에너지(Solar Energy for All)'라는 사명 아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철학에 따라 친환경과 저탄소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 Trina Solar의 210mm Vertex 모듈 전체 제품군은 작년에 TÜV Rheinland로부터 전과정평가(LCA) 인증과 탄소 발자국 인증(Carbon Footprint Certificate)을 획득했다. 또한 Trina Solar는 올해 Forbes China 선정 'ESG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고, 유럽연합(EU)에서는 탈탄소화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저장성 이우에 소재한 Trina Solar의 제조 공장은 태양광 업계 최초로 TiGroup으로부터 제로 탄소 공장으로 지정되었다.

친환경 운영에서부터 지속 가능한 가치 사슬 개발과 저탄소 제품 제조에 이르기까지 Trina Solar는 가능한 모든 곳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친환경 에너지 미래를 향한 노력에 동참하면서 고품질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할 예정이다.

출처: Trina Solar Co., Lt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