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sec, 비상 통신을 육성하기 위해 유엔의 ITU에 합류
Intersec, 비상 통신을 육성하기 위해 유엔의 ITU에 합류
  • PR Newswire
  • 승인 2023.11.21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파리, 2023년 11월 21일 /PRNewswire/ -- Intersec에서 국제전기통신연합(ITU)의 전기통신개발 부문(ITU-D)에 가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ITU는 유엔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기구입니다. 이 회사에서 ITU-D에 가입하기로 결정한 것은 2022년 3월 유엔에서 출범시킨 '모두를 위한 조기 경보(EW4All)' 이니셔티브에 대한 이 회사의 약속을 근거로 합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목표는 조기 경보 시스템을 이용해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통신 네트워크와 휴대전화를 통해 적시에 긴급 경보를 전달하는 것이 포함되며, 2027년까지 보편적으로 적용할 계획입니다.

ITU 전기통신개발국장 코스마스 루키슨 자바자바 박사는 "새로운 회원사인 인터섹이 ITU 전기통신개발 부문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우리의 협력을 통해 모바일 네트워크와 서비스의 성장을 활용하여 각국에서 위험에 처한 사람들에게 경보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ITU 회원사로서 Intersec에서는 저렴한 연결 및 긴급 통신에 중점을 두고 실질적인 기여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실천 방안에는 실무 그룹에 적극 참여하고, 통신 관련 전문 지식을 공유하며, 각국 정부에서 해당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보조금을 확보하도록 지원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제품 디렉터 샬롯 토마스는 "Intersec에서는 통신 분야에서 20년간 쌓아온 경험과 위치 정보에 대한 고급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여러 정부와 통신 회사에서 전 세계에 걸쳐 강력한 경보 시스템을 배포하도록 안내했습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Intersec 경보 솔루션은 이미 유럽 전자통신규정(EECC) 110조에 따라 유럽 연합 인구의 30%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럽 국경을 넘어 Intersec에서는 50개국의 통신 사업자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특히 재해에 취약한 지역에서 재해 복구에 도움이 되는 경보 시스템과 현지 전문성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공 기관에서는 보다 탄력적인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경보 시스템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Intersec은 모바일 데이터 및 위치 인텔리전스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빠른 데이터 전문가들이 설계한 당사의 솔루션은 정부와 통신사의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원하여, 위험에 대비한 효율적인 경고부터 새로운 수익원 창출에 이르기까지 가시적인 가치를 창출합니다. Intersec의 75개 고객사에서는 우리 기기를 활용하여 연중무휴 24시간 약 10억 개의 연결된 장치에 도달하고, 위치를 파악하며, 매핑합니다. Intersec의 개인정보 보호 적용 설계는 일반적인 표준을 훨씬 뛰어넘어 고객이 어디에 있든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rsec.com에서 확인하세요.

정보 안내 담당: Charlotte Cardona, Communications Director, charlotte.cardona@intersec.com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1828752/Intersec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