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너머: Globevisa의 혁신적 지역 파트너십
국경 너머: Globevisa의 혁신적 지역 파트너십
  • PR Newswire
  • 승인 2023.09.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제 이민 상황 변화를 도모

  • 96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이민 고문 선도 기업으로서 지역 인사이트와 전 세계적인 우수성을 겸비한 유일무이한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다
  • 협력적 접근을 통해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모든 고객을 현장에서 지원하는 데 필요한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한다
  • 탈중앙화된 위원회와 지역 리더들은 기업의 사명을 바탕으로 관할 지역 운영을 수행해 이민 절차를 수월하게 수행한다

싱가포르 2023년 9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최대의 RCBI 기업인 Globevisa는 자사의 혁신적인 파트너십 구조를 이용해 이민 상황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Globevisa는 글로벌 이동성과 정착을 수월하게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96개 국가 및 지역에서의 국제적 위상을 인정받았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Globevisa는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37개 사무소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가진 기업이다. 8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Globevisa는 여러 이민 프로그램에 주요 관계로서 입지를 구축했고 그 결과 괄목할 만한 지원 규모를 달성했다.

Globevisa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Henry Fan은 다양한 이민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자사가 보여준 헌신을 떠올리며 "Globevisa는 뿌리를 떠나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기회를 찾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세상을 연결해주는 통로"라고 말하며, "우리 모든 직원은 고객이 이민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Globevisa의 독특한 파트너십 구조는 탈중앙화된 접근으로 시너지 효과를 만든다. 지역 파트너는 컨설팅과 고객 관리에 신경을 쓰고 지역 책임자는 국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묘한 문제들을 파악해 정책을 구상하는 것이다. 동시에 본부는 법률 서비스 등 통합 위원회를 관리해 핵심 결정을 이끌어 낸다.

이 모델은 시장 역학에 대응하여 유기적으로 발전했고 그 결과 Globevisa는 국제적 입지를 넓히는 동시에 문화적 관련성과 운영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었다.

Globevisa의 홍콩 및 베트남 지역 파트너인 Ivan Yam은 "Globevisa의 차별점은 바로 지역 전문성을 결합하는 세밀한 방식이다. Globevisa에는 나와 같은 투자 은행 출신뿐만 아니라 법률 및 경영 전문가로 구성된 파트너도 있다. 우리는 함께 탄탄한 국제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파트너들은 Globevisa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 법률 서비스, 운영 효율성으로 본인이 가진 재능과 상담 기술을 개발할 기회를 얻는다.

지금까지 Globevisa는 70%의 고객 위탁을 기반으로 300건 이상의 맞춤형 이민 자문을 제공했다. Globevisa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연 성장률 20%를 달성했으며 2022년까지 매출액은 미화 4100만 달러를 기록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