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네,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코일리(COILY)’ 론칭
아보네,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코일리(COILY)’ 론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가방 브랜드 아보네(abonne)가 8일 카테고리를 확장한 캐주얼 브랜드 '코일리(COILY)’를 론칭한다.
데일리 가방 브랜드 아보네(abonne)가 8일 카테고리를 확장한 캐주얼 브랜드 '코일리(COILY)’를 론칭한다.

 

[한국사회복지저널] 데일리 가방 브랜드 아보네(abonne)가 8일 카테고리를 확장한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코일리(COILY)’를 론칭하고,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코일리는 Collect moments everyday의 함축어로, 일상의 모든 순간을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착안했다. 삶의 기쁨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앞세워 가방부터 모자, 티셔츠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한 이번 21SS 시즌에서는 ‘첫 번째 이야기, 기록의 새로운 기준(First Story, The new standard of 'Archiving')’을 주제로, 윈드백(Wind Bag), 라운드 넥 로고 티셔츠, 로고 볼캡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대표 제품인 윈드백은 직사각형 모서리를 둥글게 다듬은 오벌 형태의 쇼퍼백으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네이비, 브라운 총 4가지로 출시됐다.

 

넥 라인과 소매 밑단에 컬러 배색 처리를 한 라운드 넥 로고 티셔츠는 심플한 듯 하면서도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강점이다. 안정감 있게 떨어지는 기장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며, 코일리의 시그니처 로고를 프린팅해 클래식한 느낌까지 살렸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2가지다.

 

최근 MZ세대들의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볼캡은 코일리의 시그니처 로고를 자수로 새겨 넣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다. 볼륨감이 있는 자수 디자인은 견고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진한 네이비 색상은 어떤 패션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안정감 있는 볼의 깊이감 덕분에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코일리는 8일 자사 홈페이지와 29CM에서 선론칭되며, 오는 14일까지 단독 선론칭 기념 10% 세일을 실시한다. 또한 29CM에서 코일리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3명을 선정해 ‘코튼 로또 토트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일리 브랜드 매니저는 “코일리는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브랜드인 만큼 편안하면서도 ‘힙’한 패션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제격이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우리 삶에서 놓치고 있는 중요한 순간들을 함께 기록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