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스비어, 맥주 본연의 깊은 맛 담은 ‘원시맥주’ 출시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맥주 본연의 깊은 맛 담은 ‘원시맥주’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맥주 본연의 깊은 맛 담은 ‘원시맥주’ 출시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맥주 본연의 깊은 맛 담은 ‘원시맥주’ 출시

 

[한국사회복지저널]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효모가 살아있어 맥주 본연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생맥주 ‘원시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백스비어의 ‘원시맥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깊은 맥주 맛을 선사하고자 개발된 메뉴로, 효모가 여과된 채 유통되는 일반 맥주의 필터링 과정을 생략해 한층 더 묵직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맥주가 만들어지는 즉시 케그(*keg: 주류, 특히 맥주를 저장할 때 사용되는 작은 통)에 담아 냉장 유통하여 차별화된 신선함을 선사하며, 효모가 살아 있어 진한 색감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원시맥주’는 기존에 맛보기 어려웠던, 필터링하지 않아 효모가 살아있는 갓 만든 생맥주로 맥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이 거칠게 느껴지는 만큼 백스비어만의 특색 있는 안주 메뉴들과 좋은 페어링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스비어는 육즙이 풍부한 닭다리살로 만든 '60cm 트리플 닭다리살'을 비롯해 새콤달콤한 파 무침을 더한 '닭똥집 튀김'과 치킨류, 마른안주류 등 맥주와 즐기기에 좋은 다양한 안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원시맥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백스비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이번 원시맥주는 기존 맥주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풍미와 바디감으로 마지막한 모금까지 깊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생맥주이다"라며,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무더운 날씨에는 백스비어에서 원시맥주와 다양한 안주메뉴를 조합해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한 살얼음 생맥주 '빙맥'이 맛있는 백스비어는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